디자인TaskLis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디자인TaskList

Total 14건 1 페이지
  • 14
    손영아Jan 15.2014 12 캠페인
    자세한 정보및 자료를 j_calling께로부터 전달받는대로 올려드릴게요. 혜성자매님, 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ad More
  • 13
    손영아Dec 02.2013 12 배너
    j_calling,  12월에 사용할 웹사이트 배너입니다. 색상이 둘 다 괜찮으시다면 메인 홈피와 섭페이지용으로도 가능하겠어요. 확인 받은 후에 편집팀으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 12
    j_callingSep 26.2013 10 캠페인
    안녕하세요? 10월 캠페인 포스터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많지 않은데... 죄송... ㅠ ㅠ 9/27까지 해 주실 수 있으면 좋고.... 그러면 9/29부터 광고가 나가서 10월 시작하면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힘드시면 10/3일 까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송 드림.
    Read More
  • 11
    손영아Aug 07.2013 8 캠페인 포스터
    8월 캠페인 한 영혼 사랑하기 우리 주변에 아직도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잃어버린 한 마리 양을 찾아 나셨습니다. 한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께 예수님을 전하는 새누리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고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고전 1:21)
    Read More
  • 10
    j_callingJul 07.2013 7 캠페인 포스터
    7월 캠페인 “성경 읽기”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시편 1:1-2)   성경은 복있는 사람은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는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꺼꾸로 이야기하면 ....... 우리 새누리는 "복있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말씀 읽기를 통해 살아계신 말씀의 능력을 체험합시다. ----------------------------------------------------------------------------------------------- 위의 내용으로 7월 캠페인 포스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 드림.
    Read More
  • 9
    손영아May 28.2013 6 체인지 캠페인 포스터
    6월 캠페인 포스터 내용은 조만간 목사님께서 전달해주실 계획입니다.  받는대로 업데이트해드릴게요. 
    Read More
  • 8
    손영아May 16.2013 5 가족 예배포스터
    이전에 잠깐 말씀드렸던 가족 예배 포스터 요청입니다. 4월 캠페인은 가정 예배였는데 5월도 가정의 달이어서 계속 가정 예배로 할겁니다. 그래서 5월 부터 매달 둘재 토요일 아침 예배는 가족 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간단하게 내용 적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송 드림. 
    Read More
  • 7
    artdreamApr 14.2013 [디자인팀] 4 웹 배너
    교회 홈페이지의 부활절 기념 배너가 내년을 기약하며... 새로운 배너가 필요한 때가 왔나싶어... 혹시나... 쓰일까 싶어... 한 번 만들어 봤어요. ^ ^ 이렇게 자신이 없는 것은.. 다소 부족한 디자인 때문이에요. ㅎㅎ  보시고 써도 좋겠다 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그냥 discard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여러 가지 일들과 생각으로.. 바쁘지 않지만 분주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refresh가 필요한데.. 아직 돌파구?를 찾지 못했네요. ㅋ 오늘도 내일도.. 디자인팀 화이팅입니다. :) 상은 드림
    Read More
  • 6
    손영아Mar 30.2013 Change 2013 4 Family Worship Poster
    j_calling,  j_calling,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Read More
  • 5
    lynnMar 15.2013 2 spring benner.
    구정이 지나면, 혹시 다른 배너가 필요할까 해서 오늘 올려드려요. 혹시 싸이즈나, 디자인에 수정사항 있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ad More
  • 4
    손영아Feb 25.2013 3 절약 포스터
    2. 절약 포스터  (마감일: 1월 11일)교회의 전기, 물, 사용품 절약(화장실, 오피스, 클라스룸 불끄기, 히터끄기 등등)절약 포스터 시안을 보내드립니다.안에 들어가는 내용 및 제목이 특별히 정해진 것이 없는 것 같아 제가 맘대로 만들어버렸습니다. ㅎㅎ확인 부탁드려요~감사합니다. ^ ----- ^상은 드림 상은 자매님. 파일 감사합니다. 특별히 내용을 드리지도 않았는데 너무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영아 자매님. 지난 주일 손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매달 체인지 캠페인을 하나씩 추가할 예정인데 우선 1월은 이미 예배 10분 일찍 오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절약 캠페인은 3월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지날 사이즈의 파일을 천천히 보내 주세요. 
    Read More
  • 3
    손영아Jan 31.2013 2 포스터 "미소와 함께 먼저 인사하기"
    지난 주일 손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매달 체인지 캠페인을 하나씩 추가할 예정인데 우선 1월은 이미 예배 10분 일찍 오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절약 캠페인은 3월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지날 사이즈의 파일을 천천히 보내 주세요. 이번 2월 캠페인은 "미소와 함께 먼저 인사하기" 입니다. 내용는 첨부한 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2월 첫 주부터 포스터를 붙이게 되니까 월 29일 쯤 까지 해 주시면 확인하고 하루, 이틀 정도 수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순서가 약간 바뀌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한 가지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CM에서 아이들 용 Name Tag 디자인을 부탁해 왔습니다. 보통 세미나 같은데 가면 명찰 차는 것 처럼 목걸이용 name tag 비닐 속에 넣는 것인데... 사이즈도 작고 복잡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자세한 information을 드리거나 담당자와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 드림. 
    Read More
  • 2
    손영아Jan 17.2013 1 포스터 "예배 10분 일찍 오기"
    예, 디자인팀원 모두에게 새해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포스터 빨리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밝고 신선한 디자인 너무 좋습니다. 몇 가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1. 우선 "10분 먼저 오면.... " 문구를 다음과 같이 수정해 주세요. "예배 10분 전에 와서 기도하면 은혜가 10배 더.... 최고의 하나님께 최고의 예배를 드립시다!"2. 위의 수정된 문구와 그 위의 큰 타이틀 "예배 10분 전 오기" 글씨체를 좀 더 현대 글씨체로 바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아래의 요한복음 4:24 말씀을 좀 더 굵은 글씨체로 해 주시면 사이즈가 작더라도 눈에 더 잘 들어올 것 같습니다. 4. 마지막으로 아래쪽에는 1인치 정도 여유가 있는데 위 쪽에는 여유가 없네요. 이전에도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그냥 게시판에 붙이는 것은 괜찮은데 액자에 넣으려면 위 아래로 1인치 씩 잘라야 합니다(정확히 액자에서 보이는 면이 15 1/4 인치 입니다. 프린트 종이는 17인치). 감사합니다. 팀장님 말씀대로 1달 정도 여유있게 연락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도 장담할 수는 없어서...ㅎㅎ).현재 확정된 것은 아닌데 2월 중순에 유스 부흥회(Revival) 을 계획중입니다. 확정되는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 드림. 
    Read More
  • 1
    백윤기Jun 15.2012 6 웹사이트 배너제작
    디자인 팀 여러분, 이번 6월의 배너는 이벤트를 high light 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제작하신 VBS 의 T SHIRT 사진이 너무 이쁜데, 홍보를 겸하여 웹배너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의견입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만들어 주시면 좋은 선례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