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팀 기도회 - 12월8일 오후 2시 (4번방에서) > RTM_Office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RTM_Office

조이팀 기도회 - 12월8일 오후 2시 (4번방에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윤기
조회 887회 작성일 13-12-01 21:15

본문

조이팀 형제자매님들,


안녕하세요.

다음주일 (12월8일) 오후 2시에 4번방에서 조이팀 기도회로 모이겠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참석하셔서 같이 기도하시고, 팀을 위하여, 영진이와 그의 가족을 위하여 중보기도를

하여 주십시오.

가능하면 농아교회 백목사님도 참석하실 수 있나 알아보겠습니다.


한주원집사님 부부께서 Half Moon Bay 로 이사하셨습니다. 늘 1부예배를 참석하시는데, 다음 주일은 가능하시면 2부예배로 나오셔서 기도회에 오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어요.


기도회 후에는 현재의 조이사역팀의 상황을 제가 간단히 보고드리고, 팀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오늘 영진이가 처음으로 부모님 없이 YM 예배에 참석하였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고요.

Jae 전도사님이 환영의 소개인사를 하게하여 저와 같이 앞에나가서 영진이가 함박웃음으로 인사하고 큰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오늘 2시에는 류호정 자매님과 농아교회 백사모님이 4번방에 오셔서 interior 에 관한 조언을 주셨고, 류자매님이 실내장식을 도와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또, 크리스틴 선생님에게서도 방의 사진을 보내어 이메일로 조언을 받았습니다.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필요한 기재는 심플하고, 안전하고, 편안하고 저렴한 table과 half size cabinet, bean bag 등이며 벽에는 cork board 와 white board, 그리고 벽걸이 TV 를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컴퓨터는 성능좋은 것을 디자인팀에서 양도받아서 이미 준비되었습니다.


12월 말까지는 페인트, 실내장식, 기재구입등을 마치려합니다.

그리고, 내년도 조이팀 사역의 버젯은 $1,000 이라고 손목사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이보다 더 필요하면 예비비에서 쓸 수 있다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럼, 힘찬 한주간 되시고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영진이와 그의 가족을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백윤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