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팀 뉴스 - 2013년 12월9일 > RTM_Office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RTM_Office

조이팀 뉴스 - 2013년 12월9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윤기
조회 793회 작성일 13-12-09 21:07

본문

조이사역팀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팀뉴스를 간단히 보내드립니다.


1. 어제 4번방에서 첫번 기도회로 모였습니다. 백목사님과 오전도사님도 참석해 주셔서 기도의 힘을 합쳐주셨습니다.

   기도회를 매월 모이려합니다. 기도의 중요성을 깊이 느끼는 모임이었습니다.


2. 영진이는 YM 에 잘 정착하였습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주로 식사를 학생들과 같이하며 사귀고, 주일날은 11시반에서 12시반까지 찬양, 설교에 참석하고, 12시반에서 1시까지는 individual activity 를 저랑 하였습니다.

Jae 전도사님이 영진이와 Joy Ministry 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support 해주시는데 참 고맙더군요.

어제는 Autism 에 대한 교회홍보 동영상을 Youth 전체가 시청하였고, 이어서

Jae 전도사님이 영진이와 저를 앞으로 불러세우고, 위하여 기도하자 했습니다. 학생 거의 전부가 자발적으로 앞으로 나와서 영진이에게 손을 얹고 간절히 같이 기도하였습니다. 찬양시간에 영진이가 아주 기뻐하고 손으로 박자를 맞추고합니다. 또, 아이들과도 서로 점점 편안해 하고 익숙해 지는 것을 봅니다. 그중 3명의 Youths 가 관심을 가지고 영진이 옆에 앉고 buddy 가 되어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4번방에 페인트는 마쳤고, 월말까지 벽걸이 TV와 컴퓨터, 그리고 다목적 table 과 chair 를  IKEA 에서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물품선정과 실내장식은 류호정 자매님께서 도와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연말까지는 준비를 마치려 계획중입니다.

소프트웨어 등은 백목사님과 사모님의 자문을 얻어 구입하겠습니다.


4. CM 에서 율동을 지도하는 최연동 형제가 조이팀에서  율동을 지도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술치료를 하시는 분들과도 협의를 곧 하려합니다.

어제 기도회 후에 백목사님과 대화하면서 조이팀사역에 윤곽이 선명해짐을 느꼈습니다. 4번방 장소가 정해졌고, 기재가 갖춰지고 선생님들이 정해지면 영진이의 ISGP (Individual Spiritual Growth Plan) 를 부모님과 의논하여 만들어 보려합니다. 거기에는 YM 에 계속 blend-in 하여 좋은 친구들을 사귀는 것이외에, activity/율동/미술치료/언어치료 등을 성경적으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활동시간은 금요일 저녁과 주일 11시부터 오후 4시사이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을 격려해드리고 상담해 드릴 수 있는 resource 가 저희에게 있기때문에 그런 service 도 만들어 보려합니다.  우리 조이팀원들은 이 모든 사역의 손발이 되어드리는 역활이 되겠습니다.


5. 어제 처음으로 심재영 어린이를 백자매가 돌보았습니다. 3세인데 autism 판정을 받았고, 부모님이 바로 예수님을 믿기 시작하셨고 아이의 상태에 대하여 많은 challenge 를 받고있다합니다.  격려와 기도가 필요한 가정입니다.


6. 조이사역은 일대일 사역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는 아주 즐겁고 쉬운 사역입니다. (저의 쬐그만 여지껏의 경험으로 말이지요 ㅎㅎ)  이제 윤곽이 좀 더 드러나면서  팀원분들께도 주일날 봉사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합니다.


7. 계속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윤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