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팀 사역 뉴스 - 2014년1월7일 > RTM_Office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RTM_Office

조이팀 사역 뉴스 - 2014년1월7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윤기
조회 805회 작성일 14-01-07 22:44

본문

조이팀 형제자매님들,


새해가 밝았습니다!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맘껏 누리는 2014년이 모두 되십시다.


조이팀의 근황을 간략하게 보고드립니다.


1. 영진이는 Youth 모임에 매주 금요일저녁 (6시반)과  주일오전 예배 (11시반) 에 계속 잘 적응하며 참석하고 있습니다.

    저랑도 많이 친해져서 으례 저를 찾고 손도 붙잡고 다닙니다.  영진이 부모님은 이제는 주일 대예배에 참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 영진이에게 다정해게 해주는 Youth 아이들은 아직 없습니다.   라는 16세된 소녀가  새누리교회에 새로 왔는데 영진이에게 친절히 대해 주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장애사역에 많은 자원봉사 경험이 있는 소녀입니다. 앞으로 영진이를 보살피고 또 조이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주 고마운 일입니다.


3. 4번방에 비치할 TV 와 의자 그리고 책상 두개가 도착하였습니다. EIKEA 것이라 조립이 필요한데 이번 금요일 오후에 제가 조립을 해 보겠습니다. 어느 형제님이 도와 주시려했으나 허리를 지난 주 다치셔서 연기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에는 4번방이 준비가 되겠습니다.

그동안 헌책들과 bookcase 등을 누가 4번방에다 갔다 "버렸는데" 지난주에 Youth 학생 세명이 선선히 모두 창고로 날라다 주었습니다. 저보다 훨씬 기운들이 셉니다.  

운반작업을 같이하며 도우미 남학생 세명과 친해졌습니다.

제가 깨달은 것은 이 학생들과 제가 먼저 친해져야 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영진이가 YM 에서 진정한 친구를 만나는데는 저부터 이 아이들과 친해 져야겠다는 ...


4, 박경미 집사님이 4번방에 쓸  새 Rug 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이 꾸며지면 주일 오후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조금씩 도입하려 계획중입니다. (율동지도, 미술치료, 상담, 등)


5. 조이팀원들께서 영진이와 Ryan Shim (3세이며  autism 판정을 받았슴) 을 돌볼 수 있는 sign up 을 받겠습니다.

   돌보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에게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스케줄을 드리겠습니다.


 돌봄대상   금요일 주일
 영진이  오후 6:30PM - 8PM 11:30PM - 1PM   
 Ryan Shim   부모님이 Awana에 데려감 11:30PM - 1PM


6.  조이팀 기도회 - 1월25일(주일) 오후 2시에 4번방에서 모이겠습니다.


7. 그레이스 박 자매님께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이번 금요일 (1/10) 9:30AM - 11AM 에 미국 Autism Society of America 의 회장이신 Scott 씨와 만남이 있다합니다.  바로 이메일 forward 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참석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백윤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