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행사

Total 5건 1 페이지
  • 5
    P.AndyJul 19.2020 2020 VBS 준비 (7월 20-24일)
              모든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철저한 준비와 헌신으로 하나님 말씀을 전할 준비를 합니다.. 교육부 파이팅!!!
    Read More
  • 4
    김기택Jul 20.2015 7월 여름축제 세번쩨 시간
    오늘 7월 여름축제 세번쩨 시간으로 (2pm) 비전채플에서 "가까이 하기엔 너무 무서운 급성 심근 경색증과 고혈압" (Dr.이경훈) 강의가 있었습니다. 건강에 관해서 배우고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Read More
  • 3
    김종호Jul 11.2015 7월 패밀리워쉽
    7월 가족예배가 있었습니다.  KM과 EM, 그리고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예배하는 의미있는 시간이도 합니다.  이번 가족예배는 EM 찬양팀이 찬양을 인도했고, 김종호 목사님(김기택목사님 통역)이 "마음이 중요합니다"(잠4:23)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함께 우리 가정과 자녀들을 위해 축복하며 기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지며, 특별일 3주간 일본 선교를 떠나는 유스 중심의 단기선교팀을 파송하시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Read More
  • 2
    김종호Jul 07.2015 [7월 여름축제 1] "출애굽의 비밀" 성경강의
    7/5 주일 오후 출애굽의 비밀이란 주제로 성경 강의가 있었습니다.  출애굽의 여정을 살펴보면서 하나님이 이스라엘을 택하시고 이끄신 목적과 의미를 다시한번 살펴보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돌아오는 주일은 십자가의 비밀이란 주제로 김기택 목사님께서 강의해주십니다. 
    Read More
  • 1
    j_callingJul 13.2013 7월 토요 아침 가족 예배
    7/13(토)은 토요 아침 가족 예배가 있었습니다. 언어가 다르고 문화가 다르고 세대가 다르지만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예배 드리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새누리의 모든 가정들이 예배가 삶이 되고 삶이 예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일본 단기 선교팀 파송식도 있었습니다. 1차로 유스 자녀들을 중심으로 떠나는데 이들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사역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아침 일찍부터 은혜로운 찬양을 인도해 주시 EM 찬양팀 찬양과 기도의 시간 10명씩 허그하기. 설교와 통역을 해 주신 Jamie & Jae 전도사님 부부. 명 콤비였습니다.ㅎㅎ 가족끼리 서로를 위해 함께 기도 다른 가족과 함께 서로의 가정을 위해서 기도함. 일본 단기 선교팀(한국에 나갔다가 현지에서 만나는 지체들도 있음) 일본 단기선교팀을 위해 손을 뻗어 기도함. 모든 지체들이 손을 잡고 함께 찬양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