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설교 2010년 2월28일 이상학 목사님 - "너 하나님의 사람아!" > 주일예배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주일예배

주일설교 2010년 2월28일 이상학 목사님 - "너 하나님의 사람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작성일 10-03-02 01:40

본문

  2010년 2월28일

 이상학 목사님

너 하나님의 사람아!

시 82:6-8, 벧전 2:9


전체화면으로 보시려면 volume control 좌측에 있는 십자가를 클릭.

Forward 와 Rewind 는 시간선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음성설교  듣기 

blank.gif

설교 MP3 로 다운로드 받기
download

설교듣기와 다운로드에 관한 도움말

 pastor_sanghak_lee.png

 목장 모임의 나눔을 위한 질문들
(개인적 묵상과 생활에 적용하기 위한 질문들)


1. 시 82:6절의 “너희는 신들이다,” 벧전 2:9절의 “너희는 택하신 자들이다” “왕 같은 제사장들이다” “거룩한 나라다” “그의 소유된 백성이다”는 말씀은 “인간이 가진 가치”에 대해 무엇이라 얘기해 줍니까? 이 가치는 누구에 의해 매겨지고, 결정된다고 성경은 말합니까?


2. 우리 삶에, 하나님 앞에 존귀하게 인정받은 내 자신의 가치를 떨어뜨리거나, 짓눌러 질식시키거나, 이에 대한 확신(assurance)을 흔들리게 하는, 삶의 그림자가 있다면, 자기 지금 모습에 대해 잠시 묵상해 보신 후 나눠보십시오. Ex) 실직 속에 갖게 되는 자기 비하가, 내가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 백성이요, 존귀한 자라는 확신을 날아가 버리게 함.


3. 하나님을 사랑하지 못하고, 내 자신과 삶을 사랑하지 못한 자신에 대해 회개합시다. 한번 살고 천국에 가는 이 보석 같은 인생의 남은 시간들을 세공하게 위해, 어떻게 삶을 변화시켜 갈지를 주님 앞에 다짐함으로 마무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