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설교 2010년 5월2일 이상학 목사님 - 너 하나님의 사람아! (2) – 선으로 악을 이기라 > 주일예배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주일예배

주일설교 2010년 5월2일 이상학 목사님 - 너 하나님의 사람아! (2) – 선으로 악을 이기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작성일 10-05-07 18:44

본문

이상학 목사님 | 너 하나님의 사람아! (2) – 선으로 악을 이기라 | 창 26:12-25


전체화면으로 보시려면 volume control 좌측에 있는 십자가를 클릭.

Forward 와 Rewind 는 시간선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MP3 음성설교  듣기 

blank.gif




설교 MP3 로 다운로드 받기
download
(Right click on Downlod Button, then Save Target or Save Link)

 pastor_sanghak_lee.png

목장 모임의 나눔을 위한 질문들
(개인적 묵상과 생활에 적용하기 위한 질문들)

1. 이삭의 우물파는 신앙은 성도들로 하여금 위로와 격려가 되기 보다는, 불편함을 가져다 주기 쉽습니다. 이 불편함에 대해 좀 더 나눠보십시오. (예: 이 불편함은 어디서 왔습니까? 이 불편함은 어디로 향하고 있습니까? 이 불편함이 하나님과 나의 관계를 더 단단하게 합니까? 더 성령께 봉사하게 합니까?)


2. 이 불편함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당신의 사랑하는 백성들에게 주시는 위로, 도전,격려, 촉구하심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 나눠보십시오.


3. (1) 하나님에 대한 신뢰가 약하여져서 악에게 졌던 경우, (2)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붙드셔서 악을 선으로 이겨 승리했던 경우를 각각 하나씩 나눠보십시오. 이 한 주 간의 삶에 적용할 부분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 나누면서 기도함으로 마무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