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월)
7월 12일(월)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리빙워터 사역 사진입니다.폭염 주의보가 내린 상황가운데서도 신실하게 섬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5일(월)
[NCBC라디오] 7월23일 새누리가장행복한오후_게스트 소리엘 지명현목사
7월에도 변함없이 찬양받으신 주님을 높여드립니다.이번 달에는 소리엘의 지명현 목사님께서 함께 찬양을 인도해주시고 말씀을 전해주셔서 더욱 더 큰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한달에 한번이지만, 찬양을 통해 주님을 전심으로 예배하며 주님의 임재가운데 나아갈 수 있는 시간이 있다는 것이 큰 감사입니다. 다음 달은 8/16(수)에 모이게 되는데, 더 큰 은혜 주실 주님을 기대하며 지금부터 기도하며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7월 수요찬양예배가 은혜가운에 있었습니다. 마음껏 주님을 찬양하고 높여드리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 매월 세번째 수요일 저녁 7:30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더욱 예배하기에 힘쓰는 우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전도구체사역팀에서 7월에는 메이플 하우스에 가서 저녁음식을 준비해 서빙하고 돌아왔습니다.팀장으로 섬겨주시는 이수남 형제님의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지난 번부터 준비된 메뉴판(그럴싸 합니다~ 음식은 더 맛있구요), 품격을 높여주는 꽃 장식, 참여하신 우리 형제자매님들도 멋지게 앞치마와 세프모자까지 착용하고 서빙해 주시니, 음식받으시는 분들이 특별한 대접을 받는 느낌이 드셨을 것 같습니다.매달 홈리스 쉘터와 밀알 등 우리가 섬길 수 있는 곳이면 언제들지 달려가는 전도구제사역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