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람 시리즈 3 앨범 카버디자인 > 디자인TaskList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디자인TaskList

하나님의 사람 시리즈 3 앨범 카버디자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손영아
조회 1,419회 작성일 13-05-14 13:25

본문

안녕하세요?  CD사역팀의 심인식 형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손목사님께서 설교하고 계시는 하나님의 사람 시리즈 3이 이제 2회를 남기고 있는 시점이라,
이제 앨범을 제작하는 것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디자인사역팀에서 앨범의 표지를 디자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까지의 디자인은 이호연자매님께서 류호정자매님에게 받아 보관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디자인을 2주내에
j_calling께 주시면 j_calling께서 교회의 color printer를 이용하여 인쇄를 하시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손목사님께서 진행하실 다음 시리즈와 관련된 것인데. CD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사람 시리즈 3의 CD디자인은
이호연자매님께서 디자인하신 것이고, 지난 2주간의 특별 CD는 노상은 자매님께서 디자인하셨던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리즈의 제목이나 내용은 손목사님께서 알려 주시는대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어느 분이 디자인을 담당하실지를 알려 주시면 그 분과 communication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인식 드림


------------------------------------


호연자매님께서 해오시던 작업이라 훌륭하게 잘 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매님께서 필요한 사항들을 아시니 직접 j_calling이나 심형제님께 연락을 드려서 정보를 받는데 시간이 너무 지체되지 않도록 잘 조절해주세요.  :-)  


하신 디자인을 이곳에 올려주시면 피드백도 드리고, 차후에 디자인이 필요할 때 도움이 되겠습니다.  


맡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자매님.  


손영아드림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손영아님의 댓글

손영아 작성일

잘 마무리해주신 호연자매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