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행사

Total 459건 1 페이지
  • 459
    김나연Feb 28.2024 라이프 로드 싱어즈 공연
    2 weeks 찬양 축제의 두번째 공연 라이프 로드 싱어즈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다같이 라이프로드 싱어즈 멤버들을 위해서 기도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따뜻한 차와 레모네이드 그리고 간식도 준비 감사합니다   공연이 끝나고 마무리 기도하는 시간   너무나도 멋진 공연 감사합니다~!
    Read More
  • 458
    새누리한국학교1Feb 24.2024 새누리한국학교_21주차_2/10/2024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2월 10일은 설날 잔치를 했습니다.전통 놀이 체험(투호 놀이, 제기차기, 긴 줄넘기, 널뛰기)도 하고 교회 어르신들께 정성껏 세배도 드렸습니다.학생들에게 덕담과 함께 귀한 세뱃돈을 주셨습니다.^^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날'을 맞이하는 우리 새누리한국학교 학생들의 모습을 볼까요?기쁨반 온유 1, 2, 3반 믿음반, 인내 1반 충성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ad More
  • 457
    김나연Feb 20.2024 2월 18일 나눔 On 희망 On 자선콘서트
    주일 저녁에 재난 난민을 위한 자선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사복입으신 성가대 뭔가 적응은 안되지만 좀더 포스 있어 보이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떠나기전에 오셔서 기도해주신 담임 목사님  소프라노 색소폰으로 시작해주셨던 이기명 전도사님                                      마지막 까지 앵콜로 수고해주셨던 멋짐맥스 오늘 오셨던 분들 다들 좋은 시간 되셨었기를!! 저는 오랜만에 귀호강하고 갑니다~
    Read More
  • 456
    새누리한국학교1Feb 14.2024 새누리한국학교_20주차_2/3/2024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2월 3일은 '나의 꿈' 발표회를 했습니다.새누리한국학교 학생들의 꿈을 여러 학생과 선생님들 앞에서 발표를 했습니다.떨리는 가슴을 뒤로 하고 한국어를 읽어나가는 학생들의 용기가 얼마나 기특한지 모릅니다.멋진 꿈들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학생들에게 주신 꿈과 비전이 이루어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나의 꿈은 과학자가 되는 것입니다. 나의 꿈은 골프 코치가 되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농구선수가 되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미용사가 되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아이돌 가수가 되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아이들의 꿈을 듣는데 가슴이 벅차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나의 꿈은 경찰이 되는 것입니다. 나의 꿈은 언니와 함께 세계 여행을 가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나의 꿈은 ........ 나의 꿈은  멋진 꿈은 발표해 준 충성반 언니 오빠들입니다! 예레미야 29:11 여호와의 말이다. 내가 너희를 위해 갖고 있는 계획들을 내가 알고 있으니 그것은 평안을 위한 계획이지 재앙을 위한 것이 아니며 너희에게 미래와 소망을 주기 위한 것이다. 
    Read More
  • 455
    sunny49Feb 12.2024 [페이도 34기] 새가족 성경 공부 5주차 교육 및 수료식
    2월 10일 토요일 페이도 34기 새가족 성경공부 5주차 교육과 함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새신자에서 헌신자로 새롭게 섬겨 나아가시길 축복합니다!!그리고 새누리의 한가족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Read More
  • 454
    김나연Feb 11.2024 시니어 코이노이아 2024 신년회
    오늘 구정을 맞이하여 시니어 코이노이아 2024 신년회가 있었습니다~너무 아름답게 잘 꾸며주신 테이블탐나는 진열된 상품들스카프 데코가 아주 고~오급스럽네요~전을 부치는 요정들지글지글 소리가 여기에도 들리는것 같은명절때에는 전냄새를 꼭 맡아야하죠~오늘 새누리교회 요리 장인들이 다 모이신것 같은크으 색깔이 아주 곱습니다~입장 시작!!랜덤으로 이름표에 조이름이 적혀져 있어서 다른분들과  더욱 더 친해질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셨다네요몰래 찍으려고 했는데 들켯 #김치이~우르르 몰려오신 형제 자매님들행사의 시작의 꽃은 찬양과 율동이죠~BTS와 같이 절도있는 동작들앗 실수가다시 원래대로 복귀!김성기 목사님이 기도로 시작해주셨습니다시니어 구호현장!말씀의 꽃은 역시 손경일 목사님의 말씀!너무 맛있었던 민들레 무침새해계획서를 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완벽한 답안을 발표해주신 형제님구정인만큼 새누리 한국학교에서 아이들이와서 세배를 형제 자매님께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세뱃돈도 주시고 꼬옥 껴안아 주시고 덕담까지 해주시는 시간이 되었습니다특이한 세배의 모양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요즘 세배는 이런것인가요?ㅎㅎㅎ아이가 불편해 보이셨는지 어서 일어나라고 해주시는 형제님기다려지는 점심시간드디어 서빙이 시작되었습니다~특별하게 다음주가 발렌타인데이라 센스있게 핑크 파인애틀로 준비해주신 준비팀구정을 맞이하여 떡만두국!!디저트까지~점심 식사를 마치고 감사하게도 크로마하프팀에서 오셔서 공연을 해주셨습니다다들 너무 고우십니다~아름다우신 팀장님어머 이건 찍어야해!어머 이건 찍어야해2오늘 많은 인기를 얻었던 "연분홍 치마가 봄바람에"마무리는 아리랑으로~ㅎㅎ명절엔 윷놀이가 빠질수 없죠?게임을 하시기만하면 선물을 받는 시스템보기만해도 드라마틱한 윷놀이 현장윷이나 모 나와라!대망의 결승전 역시 멀리서 보기만해도 포스가 엄청나네요누가봐도 우승팀이 누구인지 한눈에 알것 같네요1등팀 시상식2등팀에게도 한국에서온 마스크를 드렸습니다우승 기념샷다 계시진 않지만 오늘 너무 수고해주신 자매님들~오늘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승주찬! 
    Read More
  • 453
    새누리한국학교1Feb 08.2024 새누리한국학교_19주차_1/27/2024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한국어와 한국 역사 문화를 배우는 한국학교의 학급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소망반은 한글을 흥미롭게 글자로 인식하고 자음과 모음을 따라쓰면서 체계적인 한글 학습을 공부하기 위한 전 단계입니다.기쁨반은 한글의 자음과 모음, 한글의 구성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단계입니다.온유반은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 1-1과 1-2 교재로 배웁니다.믿음반은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 2-1과 2-2 교재로, 인내반은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 3-1과 3-2 교재로 공부합니다.충성반은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 5-1 교재로 공부합니다.소망반기쁨반 믿음반 인내2 새누리한국학교를 통해서 학생들이 세상의 빛으로 나아가는 꿈을 하나님 안에서 마음껏 펼쳐내기를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Read More
  • 452
    새누리한국학교1Feb 08.2024 새누리한국학교_18주차_1/20/2024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봄 학기 첫 창작 활동은 '옛날 도시락' 미니어쳐 만들기입니다.엄마 아빠가 어렸을 때 학교에 가지고 갔던 도시락입니다.^^우리 학생들은 옛날 도시락이 어떤 모양이고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알아보았답니다.요즘 한국에 있는 학교는 급식으로 점심을 먹는데요, 우리 학생들과 사뭇 다른 점심 시간을 비교해 보기도 했습니다.소망반 기쁨반 온유1, 온유2 인내1, 인내2 믿음반 충성반 창작 활동은 언제나 즐겁고 유익합니다!
    Read More
  • 451
    새누리한국학교1Jan 25.2024 새누리한국학교_17주차_1/13/2024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겨울방학을 마치고 봄 학기를 시작했습니다.우리 학생들이 오랜만에 교실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새로 편입한 친구들도 있는데요, 즐거운 학교 생활을 했으면 합니다.^^새 학기, 새 교과서로 공부를 시작하는 학급도 있습니다.  화이트 보드에 한글을 맞추어 보기도 하고,  나의 꿈은 무엇인지 고민하며 글을 써 보기도 합니다. 매주 토요일 새누리한국학교에서 즐겁게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 문화를 알아갔으면 합니다.
    Read More
  • 450
    새누리한국학교1Jan 25.2024 새누리한국학교_16주차_12/16/2023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2023년 가을 학기 종강일을 맞이했습니다.예수님이 태어나신 성탄절을 맞이 동요와 민요 부르기 발표회를 했습니다.학부모님과 전교생이 모인 자리에서 우리 학생들은 한국어로 노래를 부르며 솜씨를 뽐내었습니다!소망반 학생들은 '여우야, 여우야 뭐 하니?'를 불러보고, '독도는 우리땅'을 소망반 학생들의 목소리가 담긴 뮤직 비디오를 감상했습니다. 기쁨반은 성탄 캐롤과 '홀로 아리랑'을 불렀습니다. 학생들이 직접 그린 독도 그림도 보여주었습니다. 온유 1반은 성탄 캐롤과 '연어야, 연어야'라는 동요를 불렀고, 온유 2반은 숫자 10의 노래와 당근송을 불러주었습니다! 인내 1반은 독도에 사는 동물과 독도의 모습을 그린 그림을 보여주며 '독도는 우리땅'을 불러주었습니다.인내 2반은 '문어의 꿈'을 부르며 멋진 율동을 보여주었습니다. ^^ 충성반 학생들은 멋진 장구 연주를 들려주었습니다. 몇 주 동안 틈틈히 연습한 학생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학생들을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의 섬김에 감사를 드리고 한국어를 배우고 목소리로 악기로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학생들을 크게 칭찬합니다.작지만 소중한 발표회 자리를 빛내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봄 학기에 뵙겠습니다. 
    Read More
  • 449
    이진환Jan 17.2024 2024년 1월 첫 수요찬양예배 (Bay Worship)
    2024년 1월 첫 수요찬양예배 (Bay Worship)가 "그리스도 안에 감추인 보배" 라는 주제로 있었습니다. 찬양하는 모든 영혼들이, In Christ, 주님 안에서, 주님의 말씀 안에서 하나님의 크신 복을 누리는 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Read More
  • 448
    NCBCJan 06.2024 1/2-6 신년특별 새벽기도회
    신년특별새벽기도회를 잘 마치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다 다르지만 주안에서 하나입니다! 하나되어 한해를 시작 합니다~~수고하신 찬양팀들, 설교와 기도로 수고하신 목사님들, 아침식사 등으로 수고하신 모든 성도님들 감사합니다! 
    Read More
  • 447
    김나연Jan 01.2024 12월 31일 2023년 송구영신 예배
    오늘 송구영신 예배가 있었습니다 예배전 연습의 모습들을 황두식 목사님께서 찍어주셨습니다 카메라 포착 브이!예배전 연습의 여유2023년 마지막 예배 시작!교회 입구 환한 미소추운 날씨에 밖에서 주보를 나눠 주시는 예배팀기쁨 넘치는 예배 시간한복 베이스 이번해에도 ㅎㅎ탐나는 머리 왕관와랏 2024년! 예수님과 함께라면!성찬식도 있었습니다설교후  자리가 모잘라 담임 목사님과 함께 위쪽에 자리잡은 유스 아이들다 함께 촛불켜고 2024년을 맞이하는 시간5! 4! 3! 2! 1!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예배를 마치고 피곤한 우리 마음을 알려주는 아이의 모습1모습 2어제 하루 주일예배와 송구영신 예배 바쁜 하루였네요~! 2024년 새 주제: In Christ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는 해가 되기를 승주찬! 
    Read More
  • 446
    새누리한국학교1Dec 14.2023 새누리한국학교_15주차_12/9/2023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 어느덧 가을 학기 수업이 한 주 남았습니다. ^^이번주는 각 학급에서 평가를 했습니다.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복습하며 한국어 공부를 했습니다.우리 학생들의 교실을 살펴볼까요?소망반어머나! 부엉이를 만들었네요. 자신이 아는 글자를 가리키며 한국어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기쁨반선생님의 책 읽는 소리에 집중하기도 하고, 종이접기로 재미있는 놀이도 합니다.  온유반은 시험 공부를 열심히 했군요! 참 잘했어요~ 인내반 학생들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시험을 보았습니다.문제가 많았는데도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수업 후 봄학기를 준비하는 교사 연수가 있었습니다.선생님들의 수업 활동을 소개하고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Read More
  • 445
    새누리한국학교1Dec 06.2023 새누리한국학교_14주차_12/2/2023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새누리한국학교입니다.  12월 첫 주 한국학교에서는 양말목으로 멋진 크리스마스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양말목’을 아시나요? 양말을 만들 때 남겨진 양말 조각인데 동그란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그동안 양말목은 쓸모가 없어서 버려졌는데요, 최근 이 양말목으로 멋진 공예품을 만들고 있답니다. 우리 학생들의 솜씨를 볼까요? 기쁨반 학생들의 교실은 어떨까요?  믿음반 학생들의 수업은 어떠했을까요?교실에서 열심히,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에 즐겁게! 인내반 학생들과 충성반 학생들의 솜씨도 살펴볼까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이 계절에, 우리 학생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한국어로 표현하고 전하기를 소망해 봅니다.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