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설교 CD 시리즈 시디/앨범 커버디자인 > 디자인TaskList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디자인TaskList

새벽 설교 CD 시리즈 시디/앨범 커버디자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손영아
조회 1,515회 작성일 13-05-29 13:36

본문

샬롬!

자매님께서 많은 수고를 부탁 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쓰신대로 아마도 5월 한달은 기존의 특별용도 디자인으로 커버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목사님께서 새로운 task를 부탁하셨습니다.  즉, 그동한 해 오신 새벽 설교 CD들도 앨범 작업입니다.

주일에 교회에 오시면 주로 파란색 계통의 설교CD만 따로 모아 놓은  CD rack을 보실 수 있는데.....
그동안 창세기, 출애굽기, 욥기, 누가복음 등의 말씀으로 설교를 하셨고, 각각 CD가 작게는 6장 많게는 14장 정도 됩니다.

앨범 제목은 "새벽을 깨우며"로 하고, 각 책별로 색깔을 조금씩 다르게 하여 앨범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즉 새벽을 깨우며 - 창세기, 새벽을 깨우며 - 출애굽기, 새벽을 깨우며 - 욥기, 새벽을 깨우며 - 누가복음 등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새벽설교CD를 위한 original design은 류호정 자매님께서 하셨었고, 그 파일을 제가 알기로는 호연자매님께 류호정 자매님이 전달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명이 되고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실물을 보면서 말씀을 나눈는 것이 좋을 듯 한데.... 이번 주일에 예배 후에 잠깐 뵐 수 있을까요?

승주찬!!

심인식 드림

-----------------------

디자인팀 자매님들, 
오는 주일 2부 예배 후에 약 10분 정도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참석해주셔서 시디사역과 디자인에 대해 잠깐 말씀 듣고 여러가지 앨범/종류가 있는 것 같으니 앞으로도 일관성있게 나가기 위해서 같이 아이디어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시디디자인은 류자매님, 호연자매님, 상은 자매님께서 수고해주셨어요. 저를 비롯한 세은 자매님과 혜성자매님은 이번 기회에 시디사역에 대해서도 함께 배웠으면 합니다. 디자인을 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사역을 담당해주시는 심형제님도 뵙구요.  :-)
가능하신 분들은 참석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장소는 이멜로 콘펌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손영아님의 댓글

손영아 작성일

새로운 디자인이 필요하지는 않고 색상만 변경하면 된다고 하네요.


혹시 류호정자매님께서 전달해주신 새벽시디의 오리지날 일러스트 화일이나 그 다음 버전이 있으신 분은 여기에 올려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목사님의 검은 양복이미지가 있는 것과 흰색 셔츠를 입고 계시는 두가지 버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손영아님의 댓글

손영아 작성일

기존의 상은자매님의 디자인이 워낙 잘 되있어서 살짝만 바꾸어서 전달해드렸습니다. 


목사님께서 디자인 오케이해주셨구요,  곧 앨범커버작업을 해야하는데 호연자매님, 작업하셨던 앨범커버 일러스트 화일전달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손영아님의 댓글

손영아 작성일

새벽 예배 시리즈 앨범 커버입니다.

profile_image

손영아님의 댓글

손영아 작성일

j_calling, 


부탁하신대로 각 장마다 2개씩 넣었습니다. 


이상 있으시면 알려주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