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NCBC 전교인 피크닉 > 행사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행사

2014 NCBC 전교인 피크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7
조회 1,251회 작성일 14-09-09 23:58

본문

2014년 9월 7일 오후, 한국 날짜로는 추석,에 새누리 교회의 온 교인이 Mountain View Cuesta Park에서 피크닉을 가졌습니다.


아침 일찍 따로 목사님과 예배를 드리고 미리 공원에 도착해 불고기/꽁치/소시지를 굽고계신 마태1,3초원 목자님(+ 자원에서 합류해주신 목원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1.png


잠시 형제님들의 현란한 솜씨 감상하고 가시겠습니다. 



11시 예배를 마치시고 환복후 도착하신 손경일 담임 목사님의 기도를 시작으로 맛있는 점심식사와 함께 본격적인 피크닉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png


이렇게 열심히 배식에 힘써주시는 자매님들 덕분에...



기다리는 시간마저 즐거운 새누리 가족들...(사진은 김종호 목사님 포스팅에서...)

샐러드 준비하시는 자매님들도 맛있는 음식에 행복해하는 새누리 가족분들을 보고 힘이납니다.

b93e393da2cad28e15c6622362c693da.JPG

efaeec1e168a454b332aacd7d229dd8f.JPG

IMG_2381.JPG


사랑하는 지체들을 위해 준비해온 음식도 나누고 아이들도 챙겨가며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고난 뒤에는

3.png


삼삼오오 모여 공터에서 공놀이/야구/자전거/스쿠터/조깅(?) 도하고

피크닉장소 바로 옆에있는 놀이터에 가서 놀이 기구도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4.jpg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시간을 보낼수있도록 여러가지 많이도 준비하셨네요.. 감사합니다.


5.jpg


GAME TIME !!!

사회자의 호출에 바로 응답하여주신 새누리 가족여러분들.. 마치 한폭의 그림을 보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6.png


월드컵 결승전을 방불케했던 (심지어 승부차기 까지가서), 무승부로 끝난 K-2 어린아이들의 축구게임,

피구왕 통키의 불꽃슛 보다 더 긴장되는 꼬리자르기 피구게임,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을 미이라로 만들어 버린 나사로게임

그리고 마치 6시그마 수준의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풍선인 양, 땅에 몇번을 떨어져도 터지지 않아 오히려더 무시무시했던

물풍선 던지기게임 까지 정말 준비하신분의 노력과 수고가 너무 감사하고 또 즐거웠던 게임 시간이었습니다.

(심지어 아무도 (줄이 준비되지 않아) 줄다리기를 하지 못한 사실조차 알아차릴 수 없었던 ㅋ)


7.jpg


일단 손을 들고 보는 못말리는 넌센스 퀴즈 (심지어 고급스러운 검정색의.. 상품까지..)

8.jpg


어마무시한 경품의 경품 추첨까지.. (뽑는자, (뽑히길원하지만)안뽑힌자, 뽑힌자.., 왼쪽부터)

9.jpg


모든 순서가 끝나고 레이몬드 목사님의 기도로 피크닉은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정말 푸짐하고 풍성한, 또 나눔이 있는 행복한 하루를 주신 하나님께 또 한번 감사하게 되는 하루 였습니다.

김종호 목사님 말씀대로 나이, 언어, 소속 그룹에 상관 없이 주 안에서 우리 모두 한 가족임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네요.

DSC_0731.JPG


끝으로 마지막까지 남아서 물품 운반, 정리, 설거지를 도맡아 해주신 청년부 형제 자매님들게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IMG_2388.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류호정님의 댓글

류호정 작성일

와우....다양한 사진들도 감동이지만 동영상이 예술인데요... 정말 그날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전해 주듯이... 그릴에서 지글거리는 꽁치의 냄새와 소리가 fast play 모드와 더불어 들리는 듯 합니다. 이렇게 매번 돌아가며 단 한 분의 수고로 이렇게 여러 사람들이 지나가 버릴 아름다운 순간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다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고 함께 할 수 있음이 은혜가 됩니다. 예상치 못한 재능들이 발견될 때 주체 못할 기쁨.... 하나님은 오죽 하실까요....




피크닉 곳곳의 모습도 감사하고.... 귀한 시간을 담아서 남겨주신 신현정 형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웹팀 형제 자매님 모두의 섬김과 수고가.... 저희는 알 수 없어도 주님이 기쁘게 사용하시고 계심에 확신합니다. 함께 섬길 수 있음이 감사하고 기쁘네요.... 참 좋으신 하나님!

profile_image

류호정님의 댓글

류호정 작성일

풍성하고 즐거운 피크닉을 위해 음식으로, 게임으로, 자리마련으로, 도구들로, 기타 등등으로 준비해 주신 친교봉사팀 모두와 함께 수고해 주신 목자님들,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음식도 넘 맛있었고요. 날씨도 넘 좋았고요. 자리도 참 편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협력하심으로 풍성한 기쁨을 만들어 주심에 이날의 감사를 잊지 못할 겁니다.

profile_image

손경일님의 댓글

손경일 작성일

혹 이영상 유투브로 보이게 하면 안될까요?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는 안보이네요...^^


너무도 귀한 섬김과 사랑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역시 새누리입니다..승주찬

profile_image

SabrinaB님의 댓글

SabrinaB 작성일

  김숙 자매님 손이 안보여요. 써빙의 모습에서 자매님의 에너지가 ....형제님들의 동영상을 보니...맛을 낸 꽁치의 비결을 알 수 있네요.  강형제님의 소세지 굽는 손의 스피드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수진자매님의 플레이트 디스트리뷰션 짱이세요

profile_image

김 숙님의 댓글

김 숙 작성일

어제 팍에서 700 여마리의 꽁치/ 600 여개의 소세지/170파운드 불고기~ 를 구워내신 새누리 형제님들~ 아마도 이제는 바베큐의 달인들이 되셨을 겁니다. 넘 수고 많으셨어요~~~

profile_image

관리자7님의 댓글

관리자7 작성일

ㅎㅎ 별 동영상아닌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Youtube 로 올려서 embed 시켰습니다. 

profile_image

김성철님의 댓글

김성철 작성일

신형제님 수고 하셨어요..


동영상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주일풍경기사에도 동영상을 이용해야겠네요..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


수고하신 많은 분들 덕분에 맛있게 먹고 좋은시간 가졌습니다. 




벧엘목장은 다들 모인 곳에서 테이블을 잡지 못해서 죄송하게도 건너편에서 자리를 잡고 편(?)하게 모여 식사와 간식을 즐겼습니다.


20140907_13483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