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갤러리

Total 38건 1 페이지
  • 38
    김나연Jul 31.2023 7월 30일 주일풍경
    안녕하세요 벌써 7월의 마지막 주일이네요. 화요일이면 8월의 시작.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오늘 말씀 1-4는 황두식 목사님께서 섬겨 주셨습니다. 말씀의 제목, 너라면 할 수 있어…(다엘이왈: 너무 애들스러운 제목 같아요) 너라면 할 수 있을꺼야~노래가 계속 맴돌(단독콘서트의 빠져나올수 없는 매력)자존감 자체는 너무 소중한 것인데.. 우리들은 때론 자존감이 너무 높아서, 때론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문제가 되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다시,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자존감을 세워가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1부 예배 2부 예배 "너라면 할수 있을거야~ 할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 여기까지 황두식 목사님의 라이브 콘서트 #팬클럽 #누가 만들어주세요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온몸으로 느끼시고 감동받으신 지휘자님 #크으 #감동맥스일본에서 날라온 반가운 메세지보기만해도 즐거워 보이시는 자매님 #선교지 #찐행복반가운 선교사님음향간사님 혹시 자막 형제님과 맞춰서 입고 오신것인지...#의도치 않은 #의상매치 #의도한 것인가3부예배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섬겨주시는 통역팀 #다른 보이지않는 곳들에서 섬기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스스로 칭찬타임 #자존감 올리기 행동#차세대 서포트를 열심히 광고하시는 황두식 목사님내성적인 황목사님 떨리셨다고 하셨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한다 #설교로 죽써도 괜찮아 #자존감맥스 #나는야 하나님의 자녀4부예배즐거운 간식타임 #피로는 간식으로 회복 #하품샷 #숨은그림찾기 러브랜드오늘 러브랜드 친구들은 느헤미야가 성전을 재건축 했던 말씀을 배우며 벽돌을 색칠해서 옛날 예루살렘 사람들 처럼 벽을 만들어 보았데요. 우리도 하나님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신나는 찬양타임 #끼발산 #에헤라디아 #얼씨구 좋다 조이랜드이번 주 조이랜드는 (느헤미야 2:11-6:19), 우리는 느헤미야가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고 성벽을 재건한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뮤지컬배우느낌기도시간 #꽈배기기도 #붕어입기도알록달록 개성있는 성벽#오늘의 패션자랑 타임 #OOTD #outfit of the day #꼬까모자 #시선강탈 #채스판원피스#토끼놀이로 추정 #맞나요?ㅎㅎㅎㅎFaithland성벽 모자이크 크레프트헌금 타임 #구걸아님분주한 선생님스Youth얼굴에서 빛이나는 폴 목사님 #다음주에는...좀더 조명을 공부해보겠습니다 RTM우리의 마음표현 #두통아님오늘은 이진환 목사님께서 오셔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em 예배교제더운날씨에 열심히 만들어 지고 있는것은 바로\노릇노릇 잘 구워진 치킨!!주풍기자에게 포착되셔서 부끄러우신 형제님#청년부 간식 준비VBS의 인연으로 친해진 아이들 #하트샷새롭게 단장된 코트야드 공간 #생명의삶 #바뀐 픽업장소 #안내 #겸사겸사이성호 목사님: "새가족팀 으샤으샤 모임 & 새로운 멤버 환영회로 모였습니다~~하반기에도 숨어서 예배하는 새가족들을 찾아내 섬기기로 다짐해봅니다~~"#각자의 개성으로 하트샷호~~~~옥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성호 목사님께서 저의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저의 사진기가 부담스러움에도 불구하고 늘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존감: 자신이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믿고, 어떤 성과를 이루어낼 만한 유능한 사람이라는 것을 믿는 믿음이번한주도 치열한 세상속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라는 자존감을 가지고 힘차게 살아가는 새누리 성도님들 되시기를!! 승주찬!
    Read More
  • 37
    김나연Jul 23.2023 7월23일 주일풍경
    안녕하세요 7월 23일 주일 풍경입니다. 오늘 특별 게스트를 모셨습니다~! 드럼롤 플리즈~ 두구두구두구~짜잔 김성기 목사님!! “흘러가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 전해 주셨습니다. 에스겔 47장, 성전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생수의 말씀!우리 각자와 새누리 교회가 복음을 흘려 보내고, 말씀을 깊게 세우고, 복음의 능력으로 더 많이 무장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물의 역할을 감당해 나가길 소망합니다.1부 예배 전경오늘 두가지의 물과 싸우신 이야기를 쉐어해주신 목사님 #파도vs목사님 #계곡물vs목사님 #남자는 가오(자존심)2부 예배 전경든든한 트럼펫 듀오열중쉬어 샷1열중쉬어 샷 23부 예배 전경오늘 실로암이라는 찬양으로 콘서트장 분위기였던 찬양시간열중쉬어 샷3일본 단기 선교팀 파도 모양을 그리며 줄서있는 모습 #~ #함께 기도합니다 열중쉬어 샷 44부 예배 전경많은 섬기시는 분들이 예배 시작전에 기도하는 모습 은혜가 넘치는 두손들고 샷EM 예배 전경 돗자리 깔고 자리잡으신 꼬마형제님 #최고의 자리Youth빛이나는 기도하는 모습FaithlandJoyland오늘 조이랜드에서는 느헤미아 1장 1절부터 2장 9 절을 통해  하나님은 우리가 용서를 구하면 용서해주신다는것을 배웠습니다.#머리가 휘날리도록 신나게 찬양제일 먼져 사모님에게 눈길 주는 사람 일등으로 크래프트 받을수 있을것 같은 #모두 다 집중#여기도 쳐다보기 게임Loveland오늘 러브랜드에서는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응답과 용서를 받은 느헤미야에 대해서 배우고 기도는 호흡처럼 매일 매일 계속 해야하는 것임을 배웠습니다문 넘어 빼꼼샷블럭 천재 #내가 이구역 블록 마스터신나는 찬양 시간 #카메라 포작  함께 친구들을 축복해주는 시간 #가운데 샌드위치 친구 #축복맥스 재미있는 크래프트 시간 #공주님도 만족RTM착한 룻이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내용을 배웠습니다정답은 무엇일까 #고민고민 #아이돌 랜야드 #시강#쪽집게 성경 과외 #뒤에 목사님 의자와 합체 #착시효과교제 풍경반찬 만들기에 분주한 식당 봉사팀든든한 식당봉사 팀 #피크닉 분위기자마 오토하프팀이  Forum 양로원 연주 다녀왔습니다 #알록달록 환한 복장 지난주일 RTM 가족 피크닉이 있었습니다여기까지입니다~ 아쉽지만 다음주를 기대해 주세요~ 이번 한주도 하나님 안에서 하나의 교회로서 어떠한 상황 가운데서도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며 승주찬! 
    Read More
  • 36
    김나연Jul 16.2023 7월16일 주일풍경
    안녕하세요 7월 16일 주일풍경입니다오늘 "Old Shoes"(헌신...???)라는 제목으로 김태일 목사님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것은 아재개그인가 #웃어야하나 말아야하나시카고에서 North Carolina로 지난주에 엘에이로 발령 어젠 손목사님의 부르심(YOU가 설교해)으로 산호세까지 #그야말로 홍길동 #동해번쩍 서해번쩍저희도 오늘 예배풍경 동해번쩍 서해번쩍 가봅시다~1부 예배 전경오늘의 말씀에서는 4명의 주요인물이 등장했는데요#드보라 따봉 #여성사사 #잔다르크 같아보이지만 #솥뚜껑 운전사 #평범한 주부 #하나님과 함께라면 나도 잔다르크 2부 예배 전경 지휘를 놓치지 않는 눈길  #레이져 눈요즘 악보는 #아이패드가 대새 #나무 지키미 김태일 목사님을 위해 마이크를 조정해주시는 이진환 목사님 1부때 혼나셔서 마이크 높이 조절을 해주셨지만 #조금 더 내렸어야 했다 #센스회복 실패드디어 마이크 높이가 맞으셔서 행복하신 김태일 목사님손목사님 믿음 레벨=비우셨을때 흑역사 아시는분 초청3부 예배 전경#찬양할때 제일 행복 #모든 영광 주께쉬는 시간에 어와나 섬기는 분들이 얼마나 모이셨는지 체크하시는 자매님4부 예배 전경전은주 전도사님(전 어노인팅 예배인도자)의 찬양과 간증 집회로 드렸습니다세상을 살아가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기를 바라시며 작곡하신 찬양 #하나님은 항상 우리 가까이 서로 함께 손을 잡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전도사님을 위해 같이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전도사님의 앨범 판매 시간도 있었네요 EM 예배 전경Loveland 전경러브랜드 친구들은 오늘도 즐겁게 예배드리고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늘 지켜주고 보호해주심을 배웠어요전도사님이 보여주신 킹바이블 #시선강탈노는건 언제나 신난다서로를 축복하는 시간Joyland 전경이번 주 조이랜드의 주제는 예레미아였는데요. 포로기 이후 이스라엘을 회복 시키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에 대해 배웠습니다. Faithland 전경Interactive한 크래프트! Youth예배Paul 목사님과 데니얼 간사님이 멕시코 선교를 가셔서 오늘은 Barnaby 목사님이 오셔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RTM예배 전경십자가를 대신 지고간 구레네 시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였습니다사탕을 많이 먹으면 당뇨가 걸린다고 온몸을 통해 말씀해주시는 황두식 목사님 #당회원의 고통교제 풍경정갈하게 놓여져 있는 반찬식사 섬김 감사합니다늦게오셔서 짜장밥을 놓치신 김성기 목사님 #짜장밥 완판 #인기만점 #늦으면 없다 #배식 서바이벌아름다운 목장모임 #은혜받으셔서 더 빛나시는 외모오늘의 무더위를 식혀줬던 하나님 까페-자매님~커몬~ 커피한잔 사줄게~저번주는 특별하게 행사들이 있었는데요치매요양병원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자마오토하프팀!! 금요일 5학년 아이들 제자반 모임토요일 주일을 위해 코트야드를 청소해 주시는 성도님들오늘도 많은 분들의 도우심을 통해 주일풍경을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오늘 사진이 좀 많았어서 스크롤의 압박?을 느끼셨을수도 있지만 사진이 많을수록 더욱 더 교회 곳곳에서 이루어진 일들을 돌아볼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늘의 말씀을 통해 얻은 은혜로 마무리 하겠습니다.주님이 불러주신다면 까짓 것 어디든지 부르시면 가겠습니다. 주님을 향한 나의 사랑 특급사랑~ 이번 한 주도 승주찬 되시는 하루하루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Read More
  • 35
    김나연Jul 09.2023 7월 9일 주일풍경
    안녕하세요~주풍(주일풍경)을 맡은 김기자입니다~오늘도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성도님들에게 오늘 하루 어떤일이 있었는지 쉐어 할수 있게 됬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지난주에 이어서 "교회는 교회여야 합니다"라는 주제로 두번째 말씀을 해주셨습니다.누리는 것이 아니라 섬기고, 이익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손해를 보고, 이해를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나아가고, 육적인 것이 아닌 영적인 것을 바라보는 예배자로 살아가는 우리들 모두가 되기를 소원하며 7월 9일 주일풍경 출발해봅니다~1부예배 전경 2부예배 전경 부모님 환영합니다~다른곳으로 이주하시게된 성도님..흑흑 #포틀랜드에서 산호세 #산호세에서 다시 포틀랜드 #다시 또 돌아오세요 #네버앤딩 싸이클목사님의 사운드를 꼼꼼히 첵업하시는 음향 간사님3부예배 전경 안보이는 곳에서 열심히 섬겨주시는 통역팀광고시간 #시선강탈미소로 어와나 봉사자 광고를 하시는 목사님 #나랑 눈 마주치면 봉사자 당첨 #피하지마 #섬김이 곧 행복부모님 환영합니다~오늘 새로운 가족이 찾아왔습니다. 윤준수+윤민주 가정 첫째 다연  #버선발로 맞이하시는 담임 목사님과즙 미소 담임 목사님 #상큼 그 자체다연이가 축복기도 중에 방귀를 뀌었지만 무사히 기도를 마치신 목사님 #헌아식 방귀햅틱 직접 손으로 경험 #다음은 어떤 에피소드가 #to be continued또다른 친구도 오늘 교회에 왔습니다. 정재훈+김미영 가정 셋째 정시아.- 담임목사님: 목사님한테 올래?- 시아:음...안갈래어서 날 데려가시게결국 아빠품에 안겨서 축복기도를 받은 시아4부예배 전경오늘의 스타강사 손경일 담임 목사님 #캐나다+가나안 조크는 좀 추웠지만 은혜 넘치는 말씀영적 격파같이 손을잡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신나는 간식시간자유로운 예배후 퇴장 찬양타임 #카메라주목김치 놓칠수 없다Faithland하나님의 말씀은 변하지 않지만 찰흙은 우리가 번형하는데로 변한다는 것을 가르치고 계신 라베카 전도사님 #이친구는 무엇을 만들고 있을까요#눈사람이었습니다 #입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예배시간에 흡입하고 있는 친구 #저렇게해서 성경의 모든 말씀이 외워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탐나는 사자 크래프트 #데니얼이 만난 사자는 어땠을까? Joyland 이번 주 조이랜드에서는 다니엘서 6장을 보았는데요. 사자 굴에서 다니엘을 보호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웠습니다.  성경이야기를 듣고 있는 아이들 #빨려든다아이들에게 탑쌓기 스킬을 보여주고 계신 보조 선생님사자굴 이야기에 맞는 크래프트LovelandRTM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요셉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새누리 원빈 #표정연기도 일품Youth여름 점심 그룹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네요. 서로 방학기간에 친해지는 시간을 갖으려고 하는것 같네요멕시코 선교가는 친구들을 위해 기도해주는 시간이 있었습니다코트야드 전경열심히 어와나 봉사자를 모집하고 계시는 자매님 #저런 미소를 하고 계시면 지나치기 힘들것 같아요 #QR코드의 존재감#안내해주시는 자매님들 #자매님 손목을 보고 좀 놀랐지만 #스트레치 하시는거죠?식당봉사 준비를 마치시고 잠시 휴식하고 계시는 점심 당번님스드디어 시작된 배식타임 #assembly line 테크닉으로 척척 배식하시는 목원님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섬겨주시는 분들 #큰냄비 혼자 설겆이! 크으 형제님!분주한 친교실배고픔 지킴이 식권팀 #식권을 떨어지면 안되 #바로바로 채워놓기 #굶을 수 없다분주한 하나임까페 저를 포착하시고 설명해주시고 계신 자매님 #저분이 주풍기자- 저분이 주풍기자님이래~- 오호~#아이들은 #밥먹으며 로봇놀이 삼매경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잎사귀 사이로 비치는 햇빛이 좋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마무리는 어느 광고의 한장면처럼 나온 코트야드 모임으로 #청년금요기도모임 후기를 쉐어하고 계신 이성호 목사님 #진지하게 듣고 계시는 다음 타자 이진환 목사님이번 한주도 하나님의 자녀로서 삶의 예배를 오직 우리의 믿음을 바라보시는 하나님 만을 의지하며 나아가는 새누리 성도님들 되기를 축복합니다. 승주찬! 
    Read More
  • 34
    김나연Jul 02.2023 7월 2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주일풍경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벌써 7월이 됬네요. 오늘부터 더 더워 진다고 하던데 성도님들 더운 날씨 가운데서도 승주찬!"교회는 교회여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1부예배 전경#이번주일의 달라진 점은 무엇일까요? #노타이데이 #덥디더운 날씨 2부예배 전경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러 가시는 담임 목사님 #새로운 맴버들이 보이는 오케스트라 #트럼펫 멤버1 #첼로 멤버2#완벽한 마무리 #좋았어사우디 건축 담당으로 가게되신 성도님 #사우디 선교사 파송? #축복합니다#온라인 교회 수련회를 하러 오신 온라인 교회 성도님들#부모님스 환영합니다~이요한 목사님과 양은혜 사모님의 마지막 주일이었습니다 #SAN에서 SAN으로 #산호세에서 산(센)디에고#힘차게 승주찬을 외쳐주신 이요한 목사님 #뿌듯한미소의 담임목사님성도님들과 함께 이요한 목사님과 양은혜 사모님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울지마 #나도 울고싶다아이들과 함께 코트야드에서 예배를 드리시는 성도님들3부예배 전경#안식일은 새누리교회에서 #3번째 안식도 새누리에서#일본선교사님 가족이 방문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3개국어 아이들#있는 힘껏 슬픈 마음을 억누르시는 담임 목사님 #휴양지-센디에고 많이 놀러오세요함께같이 기도한 시간EM예배 전경Operation Christmas를 위한 모금 이벤트로 EM에서 식물 바자회가 있었습니다 오늘 러브랜드 친구들은 다니엘의 용감한 세 친구에 대해서 배우고 우리 친구들도 하나님만 찬양하고 사랑하기로 했답니다오승민 전도사님과 신나는 율동타임 #두손높여 찬양빠질수 없는 크레프트 시간#절로 나오는 아빠미소하나님을 믿고 다니엘과 친구들이 불구덩이에 들어간것을 묘사한 크레프트RTM 예배 #여기도 두손높여 찬양오늘은 새로운? 목사님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한 레아에 대해 배웠습니다#레아의 마음을 표정으로 연기 #역시 새누리 원빈오늘 새로운 친구가 왔다네요. 에릭이라고 합니다~! 보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이번주 조이랜드에서는 다니엘서 3장 말씀, 다니엘과 그의 친구들이 용광로 속에서도 하나님의 보호하심 아래 안전하게 있었던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VBS율동의 열기는 가시지 않았다 #to be continued4부예배 전경"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세요!"[마태복음22:37-39] 이요한 목사님의 고별설교가 있었습니다 #흑흑 #쓰리건반 스케일#찬양은 다윗처럼 신나게청년들 모두가 함께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웬만한 연애인 스케일 오늘은 독립기념일을 맞아 식당봉사를 쉬고 운영위원회 멤버분들께서 베이글과 도넛 나눔을 섬겨 주셨습니다교회는 교회여야 합니다! 이번 한주도 세상의 자녀가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로서 올바르게 살아가시는 새누리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승주찬!
    Read More
  • 33
    하비비Aug 02.2022 7월 31일 주일풍경
    7월을 마무리하고 8월을 새로이 여는 주일 풍경입니다. 담임목사님께서 무사히 한국에서의 여정을 잘 마치고 돌아오셔서 '죽다가 살아났습니다' 라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기심을 버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영과 육이 살아나는 이번 한주 그리고 이번 8월이 되길 바랍니다. 7월 31일 주일엔 예배 후 많은 일정들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음의 상처 알기 마지막 세미나, 페이도27기 시작, RTM Family Night, CM Teacher Appreciation이 은혜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2부예배 3부 예배  4부 새청공 예배  ​목사님의 청년들을 향한 사랑 고백도 살포시 :) ​RTM 예배 + RTM Family Night  RTM Family Night을 통해 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늘 기도해주시는 담임목사님과 참여해주신 교사분들, 그리고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페이도 27기  새가족 성경공부(페이도 27기) 1주차42명의 새가족들이 함께 하십니다~ 5주간 동안 주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의 확신을 붙잡는 시간 되기를 바랍니다!등록으로 섬겨주시는 새가족팀원들(보이지 않는 곳에서 또 섬기는 분들도 계십니다~)페이도 26기 선배 기수들이 베이비 품앗이로 섬겨주고 계십니다!요한공동체 4초원 목자 그룹에서 이성호목사님 가정에 서프라이즈 베이비 샤워를 해주셨어요~ CM Teacher Appreciation  격려 말씀 전해주신 담임목사님, 기도해 주신 Pastor Raymond, 선생님들 섬겨주신 PTA 자매님들 형제님들 감사드립니다. :) 이번 한주도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새누리 공동체가 되길 바랍니다! 승주찬!ㄲㅆ목사님의 청년들을 향한 사랑 고백도 살포시,,:) 
    Read More
  • 32
    하비비Jul 25.2022 7월 24일 주일풍경
    7월 24일 주일 풍경입니다. 한길 선교사님께서 요나서로 귀한 말씀 해주셨습니다.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주권 그리고 그분의 그 크신 사랑을 다시 생각하게 되는 귀한 설교였습니다.8월부터 다음세대를 위한 일정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새누리 청년들과 다음세대들이 넘치는 은혜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그 은혜를 지역 공동체에 흘러 보낼 수 있는 귀한 지체들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2부예배  3부 예배 RTM 예배 4부예배 Joyland Loveland하나님 말씀에 귀를 기울인 사무엘처럼 러브랜드 아이들도 하나님 말씀에 귀를 쫑긋 세워보았습니다.  새가족팀 정기모임​새가족팀에서 이성호 목사님 가정을 위해 베이비 샤워를 해주셨어요~ 사실 오늘 새가족 정기모임인데 몰카를 준비해서 완전 긴장했다는 후문….(몰카를 위해 숨어 있는 사진) ^^; 이번 한주도 사업장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새누리 성도님들이 되길 바랍니다. 승주찬!
    Read More
  • 31
    하비비Jul 18.2022 7월 17일 주일 풍경
    7월 17일 주일 풍경입니다.은혜가운데 vbs가 잘 마쳤습니다. 한동안 아이들의 율동과 찬양으로 흘러넘쳤던 교회를 이제 우리 성도님들의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로 가득 채워지길 기대합니다. 사무엘상 12:19-25절 말씀으로 '희망이 있습니다'를 주제로 말씀을 전해주신 이진환목사님의 설교처럼 이번 한주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믿음의 발걸음을 띌수 있는 힘찬 한주간이 되길 바랍니다! RTM 예배 2,3부 예배얼굴이 밝아보이시는 이요한, 황두식 목사님​Joyland  Loveland​한나의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에 대해 배웠습니다 :) ​4부예배  ​열정적으로 말씀을 전하시며 점프까지 하시는 이요한 목사님 :) ​대학부 대학부는 4주간 이어질 성경공부를 지난주 첫 시작 하였습니다. 그리고 첫 주에 공부하며 생각난 영화인 “이집트의 왕자”를 함께 보며 무비나잇을 가졌습니다 :) 이번 한주도 승주찬!
    Read More
  • 30
    하비비Jul 12.2022 7월 10일 주일 풍경
    7월 10일 주일 풍경입니다. 성도님들 기도덕분에 멕시코 단기선교팀이 주님의 은혜가운데 지난 일주일 간의 사역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이들 190명, 선생님+봉사자 100명, 학부모 100명정도 함께하는 2022 VBS가 진행됩니다. 다음세대가 건강하게 세워지길, 일주일동안 모든 일정이 안전하게 끝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RTM 2,3부 예배   4부 예배   가정사역 클라스 마음의 상처 알기 클래스가 오늘부터 4주간 진행됩니다. 나를 알고 하나님을 더 가까이 나가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JOYLAND Good bye teacher Larry (moving to Korea) 요한공동체 올리브 목장 모임 및 래리,설아 송별회(래리,설아 한국에서 잘 적응하길... 무엇보다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승리하는 귀한 가정되길 기도합니다~) 
    Read More
  • 29
    NCBCJul 06.2022 7월 3일 주일 풍경
    7월 3일 주일 풍경입니다. "하대의 기준2""실력이 아니고 영력"에 이어서 "하늘의 지혜 그리고 주일"연휴이지만 주일예배에 참석하신 성도님들...여행길에 있지만 온라인으로 예배하신 성도님들 축복합니다. 하늘의 지혜로 가득한 한주 되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 중고등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멕시코 선교를 떠났습니다.하늘의 지혜로 선교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고등부 멕시코 선교팀... 출발....멕시코 선교일지 링크 : https://www.saenurifamily.com/bbs/board.php?bo_table=journal2,3부 주일 예배RTM 예배JoyLand한주도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하며 행복한 새누리 성도님들 되시길 기도합니다.  
    Read More
  • 28
    NCBCJul 25.2021 7월 25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7월 25일 주일 풍경입니다. "사람이 축복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신 담임 목사님 #사람이축복이라는것은창조의원리#주위에축복이되는하나님을경외하는사람이되시기를축복합니다 오랜만에 제자반 간증 #페이도22기 오늘의 성가대주일 찬양팀방송반에서 프리젠테이션용으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 사실 배경 물방울이 움직이는 건데...음...먼저 물방울들 중에 두개의 물방울에 집중하시고...​두개의 물방울을 가만히 보고 계시면서 슬슬 세개의 물방울로 보이도록 하면... #추억의매직아이폰트도 모던하게 바꼈네요 #관공서대기업문서그리고강고하고싶을때는명조체지만 #담임목사님은맑은고딕좋아하십니다 이성호 목사님이 아래 두 사진을 왜 보내주셨을까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요.. #따로물어보고그러는거별로안좋아하는타입 아마 새가족팀에서 쓰시는 양식과 성도님들께 드리는 gift가 업데이트 된것 같아요..#틀려도어쩔수없고 #궁금하시면이성호목사님만나서직접물어보시는걸로2부 예배3부 예배손은 벌 받을때 드는게 아니라 찬양할때 드는거라는걸 어려서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ㅎ#그래도벌받을때많이들어봐서찬양한두곡정도는손내리지않고거뜬히... 오늘 펠가에 생일 잔치가 두 건이나 있었습니다. #펠가 #펠로우쉽가든 #아무도안쓸것같은줄임말이지만 #펠로우쉽가든타이핑이귀찮아서저는쓰려구요이진환 목사님은 주일 풍경 사진 찍으러 오셨다가 생일 축복 기도를 하는 축복을... #축복의사람타코벨이 축복이 아니라 타코벨을 사주시는 선생님이 축복입니다.나이는 다르지만 생일이 같아서... 목장 친교 시간EM 예배The Well (EM 대학청년부) 모임입니다. 오늘 목사님들과 교회 자매님들께서 맛있는 사랑의 저녁으로 섬겨주셨어요올해 생긴 신생아(?)같은 EM 대학청년부를 위해, 2세/다음세대들이 하나님 앞에 바로 서서 그리스도의 빛과 소망이 되도록 많은 기도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농구도 했는데....(대학 청년부 vs. 목사님)목사님들이 이기셨다는 소문이... (음..대학부 몇명은 농구 꽤 잘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안뛰었나보다 #사회생활을먼저배웠나)굉장히 인상적이었던 후기...#보통자기애가강한분들이본인을3인칭으로부르던데 ㅋㅋ #전지적기자시점 오늘의 Youth MOSAIC내일 부터 있을 Horizon 리트릿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FaithLand"바이블 없는 어린이는 CM Faithland chapel에서 $10에 살수 있어요" 라고 유년사역팀 팀장님이 전해주셨습니다.JoyLand도쿄 올림픽 개막 특집으로 만나보는 오늘의 아가방 일일교사로 섬겨주신 동진형제님과 그 주위에 몰린 러브랜드 아이들 (─‿‿─)♡그리고..... #facepalm #smh #(⁄ ⁄•⁄ω⁄•⁄ ⁄)엔딩요정 이성호목사님의 만행을 마지막으로 이번주 주일 풍경을 마칩니다 #황목사님휴가가셔서스트뤠스가심하신가 #담임목사님표정이압권감사합니다.  #이산지를내게주소서 #NoGutsNoGlory #승주찬 
    Read More
  • 27
    NCBCJul 18.2021 7월 18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7월 18일 주일 풍경입니다.오늘 장애인 주일을 맞이하여 1부~4부까지 말씀을 전해주신 김정기 목사님 #이제많은성도님들이아셨으니많이사랑해주실꺼에요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담임목사님 시각장애인 체험 #눈을가렸으니못보시겠지 #메롱 #눈가리고메롱시각 장애인이 처음 교회에 왔을때 어떻게 맞아야 하는지 배울 수 있었던 귀한 시간 지원자를 통해 복습 까지.. #믿음소망사랑중에그중에제일은복습성가대주일 찬양팀이요한 목사님 #돌아오는수요일수요찬양예배도기억해주세요#2부예배#3부예배파전으로 목원들을 섬기시는 대장금 목녀님 #부추전일수도있습니다EM 예배오늘은 특별히 레이몬드 목사님 10주년 기념 모임이 있었다고 하네요..아울러 다시한번 담임 목사님 10주년 축하와 감사 선물까지...두 분 목사님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상으로 7월 18일 주일 풍경을 마칩니다.사진 보내주신 목사님들, 기자님들 감사드려요.#이산지를내게주소서 #NoGutsNoGlory #승주찬
    Read More
  • 26
    NCBCJul 11.2021 7월 11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뭔가 굉장히 많은 일들이 있었던 (유로 결승, NBA 파이널 3차전을 비롯하여...) 7월 11일 주일 풍경입니다.오늘 "내 이름 아시죠?"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신 유기성 목사님 #하나님께서보내주신담임목사님10주년깜짝선물#하나님의뜻대로살지못함을근심하는것도은혜#항상나와함께하시며말씀을먹이시는하나님 #실제로부활하신주님은늘우리와함께계십니다성가대주일 찬양팀 VBS Theme에 맞춰 머리색 새단장!!2부 예배3부 예배EM 예배 청년공동체 제자훈련학교SDS가 은혜가운데 진행중입니다. 오늘까지 6주차 강의가 끝났습니다. 계속해서 베이지역에 예수님 닮은 제자들이 나오기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청년공동체 2021 스테프 비젼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16개의사역팀장들의 비젼스테이츠발표와 목자들의 간증의시간이있었습니다.사역팀 비젼 프리젠테이션중입니다Youth MOSAIC 예배Faith LandJoy LandLove Land러브랜드의 기도가방 모델들입니다. #손목사님10주년기념선물로기도가방을드렸으면어땠을...마가공동체 3초원 목자 모임!동부온라인 캠퍼스 이시은 성도님께서 방문하주셨습니다.내일 부터 시작하는 VBS 준비중.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7월 리빙 워터 사역... 더 많은 사진은 여기에 있습니다: https://www.saenurifamily.com/bbs/board.php?bo_table=share&wr_id=5329&me_code= 오늘 있었던 페이도 22기 수료식더 많은 사진은 여기서 확인 하세요: https://www.saenurifamily.com/bbs/board.php?bo_table=share&wr_id=5330&me_code= 오늘 두분 닮았다는 얘기가 많던데.... #누가기분좋아야하는거죠? #서로서로기분좋아하는걸로아름답게마무리 #황목사님공항패션?빠지면 섭섭한 엔딩요정 이성호 목사님으로 마무리!!! #딸바보 #사실요정은딸이아니던가오늘 특별히 많은 사진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10분후에 담임목사님 10주년 사진들을 들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이산지를내게주소서 #NoGutsNoGlory #승주찬 
    Read More
  • 25
    NCBCJul 05.2021 7월 4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7월 4일 주일 풍경입니다. #4thofJuly #미국독립기념일 #저도주일풍경으로부터독립을선언하겠다고하루늦은건아닙니다 #그래도독립하면좋긴하겠지ㅋㅋ"간증이 있으십니까?"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신 담임 목사님 #저녁이있는삶 말고 #간증이있는삶 #매일매일이간증오늘의 성가대주일 찬양팀 #이요한목사님컴백을축하드립니다방송반2부 예배하나임 카페를 지키시는 자매 기자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이렇게다정하면반칙아닌가요? ㅋㅋ 3부 예배지난 월요일~수요일 까지 Youth (Mosaic)은 "SF City Impact"라는 이름으로 샌프란시스코 Tenderloin district에서 홈리스와 빈곤가정을 섬기는 여름 미션트립을 다녀왔습니다.팬데믹 후 첫 선교사역이네요. 첫날 아침 출발전 기도중오오 폴전도사님 #Flex #내가닭이되고닭이내가되는경지Faithland#성경책가지고온사람~~~ #성경책을꼭챙겨서보내주세요#SmallGroupJoyland러브랜드- ‘예수님은 포도나무, 우리는 그 나무의 가지’ 이야기를 듣고 다같이 먹는 포도는 더욱 맛이 있었답니다와 이 어린 아이들이 이렇게 질서정연하게....  #은혜로다VBS 준비 모임 이상으로 7월 4일 주일풍경을 마칩니다.사진으로 섬겨주신 목사님들 전도사님들 기자님들 감사드려요~~#이산지를내게주소서 #NoGutsNoGlory #승주찬
    Read More
  • 24
    관리자7(신현정)Aug 02.2020 7월 26일 주일 풍경
    안녕하세요!!  어느새 7월의 마지막 주일... 7월 26일의 주일 풍경입니다.   오늘 어쩐일인지 담임목사님 바로 앞에 앉게되어 오랜만에 클로즈업으로 담임 목사님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얼짱각도는아니지만 각도따위는상관없는흔들리지않는잘생김 슬기로운기자생활   오늘 말씀의 핵심은 "복음" #복은은곧예수그리스도   오랜만에(?) 사도행전 강해로 돌아오셨습니다. #끝난줄알았지? #3년 #이제다음주일이면대망의마지막회    음... 뭔가 #일일삼깡을하지않아도가능한 꾸러기적인 표정의 담임 목사님    #세상의가치 가 아닌 #십자가의가치 로 #반응에반응하지않고 #숫자에반응하지않고   #하나님께서공급해주시는힘으로사는삶 #지치지않고끝까지 #열정 #자동으로에너자이저 #레드불과박카스에의존해서살았던지난날들을회개합니다   예배 시간 전경       차콜 색양복을입고오신 황두식 목사님. 차콜을 벗어날수 있는 무엇인가를 해주시기를 기대하셨지만 아무래도 제 능력 밖인듯. ㅋ         3부 예배 시간 전경             온라인 예배 전경 #어김없이 #순종목장   방송반!!   2부 실내악단 #형제님이안계셔서걱정했는데드럼연주는하러오신것같더라구요   #주일찬양팀         특송을 들려주신 자마 오토하프팀 #매주Zoom으로함께연습하신다고들어는데 #저처럼꾸준함과는거리가먼사람에게 #꾸준함의열매를제대로보여주시는듯 #존경합니다   #RTM사역팀 #사진을안보내주시면직접찾아가는서비스 ㅋ #원래목사님뒷쪽에서찍었다가예의가아닌것같아... ㅎㅎ   오랜만에 방문해 주신 빌 형제님 부부 #ALOHA    #SWAG 넘치는 새 인사법 #승주찬 #넘치는SWAG에도공손함은챙기는센스       Shelter In Place 로 점점 연예인화 되어가고 있는 형제님들 ㅎㅎ #머리길면다연예인 #수염길어도 #장꺽정형제님못뵈서아쉬었어요 #하지만수염은마스크때문에안보이니머리를기릅시다 #우리자매는허락하지않겠지    어제 있었던 Kingdom Neighbor Homeless 사역 Kingdom Neighbor Homeless 사역   #오늘을위해서단련한종아리   사역하는 모습 비디오 ==> https://www.saenurifamily.com/v2/kingdom_neighbor/195294     아시다시피 지난주에 Online으로 VBS가 있었습니다. 새누리 아니 교회 역사상 처음해보는 온라인 VBS에 전도사님들 스몰그룹선생님들 자원봉사하신분들 모두 긴장과 떨리는 마음으로 정말 온전히 주님께만 의지하여 일주일을 보내셨을텐데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한 아이가 전도사님들과 선생님들께 보낸 선물입니다. #역시선물은情 #지난한주수고에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금요일 저녁 Closing Ceremony   벧엘 목장 목장 모임    많이 아시겠지만 지지난주 한주 내내 밤하늘에서 관측 가능했던 Neowise 혜성 사진입니다. 익명의 기자님께서 심지어 페북 메시지를 통해 "저희동네 어떤 분이 Nextdoor 에 공유하신 어젯밤 혜성 Neowise 사진 보내드립니다. 다시 보려면 6000+년이 걸린다는데, 이번생은 이렇게 사진으로 함께 봐야지요. 오늘 설교말씀과도 겹쳐져서, 이런 광대한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앞에 바벨탑을 쌓으려했던 인간의 교만함을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는군요" 라며 보내주셨습니다. #굉장히좋은카메라를가지고계시는듯 #부럽다거나 #가지고싶다거나 #저희자매보라고 올리는 건 아닙니다. ㅋㅋ     이상으로 이번주 주일 풍경도 마칩니다. 사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사진을 보내주신 많은 기자님들과 매주 별 내용도 없는데 재미있게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임 #승주찬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