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주일풍경
페이지 정보

조회 953회 작성일 23-02-13 23:05
본문
2월 8일 수요일 어노인팅 찬양예배가 있어 찬양의 즐거움의 은혜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튀르기예, 시리아에서 대지진이 나서 안타까운 죽음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이번 한 주 동안 지진으로 고통받고있는 나라들을 위해 온맘다해 기도하길 원합니다.
새누리교회에서 누리는 은혜와 축복을 지역사회와 선교지에 흘려보내는 예수의 사람들이 되길 원합니다.
3부 예배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축복을 선물로 주시길 원하시는데.. 특별히
1. 하나되어 살아가는 자들에게 복을 주십니다.
2. 말씀대로 살아가는 자들에게 복을 주십니다.
3. 신실하게 살아가는 자들에게 복을 주십니다.
결단 찬양: 아론의 축복
한 어머니가 딸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축복하며 기도해 주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의 우리를 향한 사랑을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4부 새청공 예배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은 유언과 같은 것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히브리서 시리즈10 말씀을 들었습니다.
*새 언약의 효력은,
1. 우리 양심이 죽은 행실에서 깨끗하게 되는 것입니다.
2. 우리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을 얻게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새 언약과 새 소망아래, 그 효력으로 회복되어 살아가는 새청공 지체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RTM의 찬양시간은 다함께 율동하며 찬양합니다. 그리고 진지하게 기도합니다.
러브랜드 친구들은 예수님께서 물 위를 걸으신 말씀에 대해서 배웠어요.
즐겁게 찬양과 기도를 올려드리고, 배타기 놀이도 하고, 만들기도 하며 행복한 주일 오전을 보냈습니다.
이번 주 조이랜드에서는 물 위를 걸으신 예수님에 대해 배웠습니다. (마태복음 14:22-33).
말라위 선교 준비 모임.. 10대부터 70대까지/ 중등부/ 고등부/ 청년/EM/ KM …. 우리 새누리 선교는 하나되는 선교
말라위 단기선교팀 찬양과 율동 맹연습중입니다.
말라위 선교를 위해 복음팔찌 1000개를 만들……… 려고 했는데 500개 만 만들고 500개는 말라위팀이 숙제로 집에 가져가셨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새누리 모든 성도님들이 5개식만 만들어 주시면 1년 선교에 쓸 복음 팔찌를 만들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하나님이 주신 대 자연 가운데 두번째 축구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함께 기도하고 연습하고 즐겁게 게임하는 삼박자 은혜의 축구시간이었습니다^^ 다들 하나님의 복 많이 누리세요!!^^
어노인팅과 함께하는 수요찬양예배때 부모님들이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시는동안 아이들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요 찬양 예배 지원팀] 감사드립니다.
주일 식사 섬김을 하는 로뎀목장, 물 위를 걷는 목장
55명의 새가족이 수료하셨습니다!!
수료식때의 고백대로 계속해서 구원의 확신을 붙잡고 그리스도인의 제자된 삶을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
2월 리빙워터 사역 다녀왔습니다.
산호세시의 정책으로 홈리스들이 쫒겨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분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좌절해하는 상황속에 또다른 터전을 찾아 떠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너 곳곳으로 흩어져 있는 홈리스들을 찾아가 계속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겠습니다.
- 이전글2월 19일 주일풍경 23.02.22
- 다음글2월 5일 주일풍경 23.02.07
댓글목록

손경일님의 댓글
손경일 작성일귀한 사역들과 예배가 주중 그리고 주일에 차고 넘침에 감사 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