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 주일풍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비비
조회 734회 작성일 23-02-22 00:00
조회 734회 작성일 23-02-22 00:00
본문
2월 19일 주일풍경입니다.
말라위팀 20명과 짐 60개가 교회에서 저녁 7시에 말라위로 출발했습니다.
돌아오는 시간까지 기도부탁드립니다.
말라위를 위해 옷과 타블렛과 휴대폰 도네이션 감사드립니다. :)
1부 예배
새누리의 주일 첫 예배,
“새로운 시작을 명하십니다 I…! 오늘 설교의 제목이 더욱 와 닿는 예배였습니다.
애지중지 아끼는 새 신발,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관심 밖으로 밀려 나고 방치되는 신발… 오늘 우리의 신앙은?
눅눅함이 아닌, 처음의 새로움, 그 새로움을 계속해서 유지하는 우리의 신앙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2부 예배
성막을 세움……
다시 한번 새롭게 시작하길 원하시는 하나님.
새로운 시작은 예배로부터 시작합니다.
성막의 모든 디테일을 요구하시는 하나님…… 그것들을 순종하는 것.
예배의 완성은 순종입니다.
성가대 찬양: 모든 상황 속에서~~~~ 주님을 찬양하는 새누리의 모든 성도님 되기를 기도합니다.
3부 예배
최고의 예배는 순종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순종으로 삶의 예배를 채워가는 이번 한 주 되기를 소원합니다.
말라위 선교팀
20명의 말라위 선교팀이 오늘 저녁 출발했습니다.
새누리의 복음의 열정과 사랑을 온전하 전하고, 모든 선교의 여정 주님께서 안전하게 지켜 주시길 함께 기도합니다^^
4부 새청공 예배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히브리서 시리즈11 말씀을 들었습니다.
히브리서 기자는 10장을 통해서,
1.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자고 권면합니다.
2. 믿음의 도리를 굳게 잡자고 권면합니다.
3.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자고 권면합니다.
RTM 예배
Today our Joyland friends learned about Zacchaeus climbing a tree to see Jesus and that Jesus loves everyone. Luke 19:1-10
러브랜드 친구들은 오늘 예수님을 보려고 나무 위로 올라간 삭개오에 대한 말씀을 배웠어요.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말씀에 신이 나서 춤추면서 찬양하는 러브랜드 친구들입니다.
서로 성구암송을 체크해주는 친구들
튀르키예와 시리아 회복을 위한 기도회가 지난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줌으로 있었습니다.
4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새누리의 많은 성도님들이 지진으로 어려움 당하고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정말 그따 가운데 회복과 은혜를 더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고난당하는 자들과 함께 울며, 함께 기도할 수 있는 새누리교회 계속 되길 소망합니다.
3040 부부세미나 ‘로망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정이 세워지면 목장이 세워지고 목장이 세워지면 교회가 세워지고 세상에 빛이 비추어지게 됨을 믿고 열심히 가정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부부들을 축복합니다^^ 화이팅!!
2023년 첫 목자 교육 개강! 목장을 위해 모여 기도로 교육으로 준비합니다!
목장 소그룹을 통해 작은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지난 금요일 하나임 까페 워크샵 있었습니다. 새누리 성도님들에게 좋은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조만간 새로운 메뉴가 추가 됩니다. ㅎㅎㅎ
- 이전글2월 26일 주일풍경 23.03.01
- 다음글2월 12일 주일풍경 23.02.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