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국] VBS 마지막 날, 땅밟기, 가정방문 > 선교 일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선교 일지

[2019 T국] VBS 마지막 날, 땅밟기, 가정방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inKim
조회 1,039회 작성일 19-11-07 17:15

본문

오늘도 언제나와 같이 찬양과 말씀묵상으로 시작합니다. 생명의 삶의 말씀을 따라 요한계시록을 읽으며 겉으로 보여지는 신앙이 아닌 하나님 앞에 바로 선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또 그 믿음을 예수님 다시 오실때까지 끝까지 붙잡도록 다짐해봅니다.

IMG_1218.jpeg

DSC09786.jpg

 

VBS 마지막 날인 오늘(내일은 Sport Day 입니다)의 말씀의 주제는 부활하시고 다시 오실 예수님의 산 소망 이였습니다. 목사님께서 아이들과 함께 "Fix your eyes on Jesus"를 외치며 아이들이 그 말씀을 서로 선포해주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DSC09787.jpg

DSC09832.jpg

 

IMG_8268.jpeg

DSC09923.jpg

DSC09924.jpg

 

 

그리고 말씀에 맞춰 부활하신 예수님에 대한 Story Box를 만들고 scratch art를 하였습니다. Story Box를 만들며 아이들에게 예수님은 부활하셔서 살아계신다라고 한번 더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어떤 환경에서 자라는지 모르지만 그중 한 5살 아이가 예수님은 죽었다고 거듭 이야기 하여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슬람교에서는 예수님이 부활하신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라 선지자 중 한명이라고 믿기 때문에 그 아이도 가정에서 배운것이 마음에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서 오히려 그 아이를 더 사랑해주고 기도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SC09848.jpg

DSC09881.jpg

DSC09908.jpg

IMG_1221.jpeg

IMG_1238.jpeg

IMG_8834.jpeg

 

 

VBS동안 이요한 목사님께서 다른 문화와 언어들이 섞여있는 이곳에서 무슬림 배경의 아이들에게 simple but strong 복음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복음의 씨앗이 아이들 마음속에 심겨져 하나님의 때에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것을 믿으며 기도합니다 #첫영어복음선포 #여호와께돌아가자 #승주찬 #PTL

DSC09840.jpgDSC09839.jpg

 

 

오늘 VBS를 마치고 5팀으로 나눠서 Mission Adventure를 하였습니다. 각 팀마다 주어진 다른 mission/task를 하기위해 안디옥 도시를 돌아다니며 지역의 중요한 곳들도 방문하며 인도하심 따라 이 곳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디옥의 중요한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새롭게 만나게 되는 사람들, 더 깊게 교제한 사람들, 몰랐던 이 지역 역사들 (e.g. 첫 기독교 순교자의 무덤이 있는 예전에는 교회였지만 지금은 모스크인 곳)등등 다양한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이 시간들을 통해 우리는 안디옥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사람들에 대하여 배울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우리가 교회사역을 통해서 보고 얻었던 경험들을 넘어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기도제목들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divine_appointment #예비하신만남

IMG_1257.jpegIMG_1275.jpg

 

IMG_9021.jpeg

IMG_5413 2.jpeg

 

 

저녁시간에는 감사하게도 안디옥 교회의 터키인과 시리아인 교인들이 가정에 초대해주어 식사하며 교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식사를 나눈 후에, 안디옥에 오게 된 경로와 하나님을 만나게 된 계기를 나누었습니다. 무슬림이 주된 종교인 터키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겪는 어려움들을 나누며 같은 하나님의 형제자매로서 축복하고 기도해주었습니다. 가족이 다양한 나라에 흩어진 아픔에서 비롯된 가족이 한 지역에 있기를 바란다는 기도제목과 주변 상황에 흔들리지 아니하고 하나님께만 집중하며 신앙을 지킨다는 간증에, 선교팀 모두 풍요로움 가운데 그만큼 절실한 믿음을 갖고 있는지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IMG_1299.jpegIMG_8980.jpeg

 

IMG_8281.jpeg

 

늦은 시간에 교회로 돌아온 선교팀 - 하나님께 찬양 올려드리고 간단하게 주신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이렇게 안디옥에서의 VBS사역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주관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IMG_1306.jpeg

IMG_8985.jpeg

 

선교지에서 마지막 날인 내일은 이레학교 학생들과 Sports Day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일정을 마칠때까지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Baeck님의 댓글

Baeck 작성일

요한 목사님 현지화 되어가는 모습이에요.. 마지막 선교 일정 이레 학교 마칠때까지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