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브라질 단기선교 11월 1일-Day10 - 무사귀환! > 선교 일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선교 일지

2023년 브라질 단기선교 11월 1일-Day10 - 무사귀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eanMoon
조회 698회 작성일 23-11-02 10:03

본문

어제 밤 브라질 선교팀이 무사히 돌아오셨습니다.


귀한 복음/선교 사역을 감당하시고 긴 여정을 통해 돌아오신 브라질 선교팀 그리고 모든 여정을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매일 관심을 갖고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 가지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선교팀이 브라질에서 떠나는 날 곽미경 자매님이 영주권 분실되었음을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 다른 팀원들과 함께 돌아오지 못하고 미대사관 통해 일을 해결하고 다음 주 중에 돌아오시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상파울루 선교사님과 함께 안전하게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십니다. ^^  모든 서류 과정이 잘 진행되어서 다음 주에는 미경 자매님이 돌아오실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승주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시은님의 댓글

이시은 작성일

안전하게 귀국하게 하신 하나님께 큰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아울러 미경자매님의 미입국 서류절차도 순조롭게 이루어주시길, 함께 시간보내시는 선교사님과 특별히 주님께서 예비하신 은혜 나누시며 무사히 돌아오시길 기도드립니다. 선교팀, 정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귀한 섬김 감사드리며 빠른 시차적응과 건강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로 함께 합니다. 할렐루야! 승주찬!

profile_image

박보금님의 댓글

박보금 작성일

모두 건강하게 잘 다녀오심에 감사합니다. 미경자매님 위해서도 계속적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선교일지는 이번에 처음 보았는데 함께 다녀온것처럼 그 생생한 현장의 모습도 볼 수 있고, 그 곳의 풍성한 은혜가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

profile_image

햇살나눔님의 댓글

햇살나눔 작성일

은혜가운데  도착하게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동안의 여정을 마무리하면서 주님이 주신 은혜를  찬양합니다. 모든 절차가 잘 이루에지도록  곽자매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정말로 고생하셨습니다.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모든 걸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승주찬!

profile_image

진리의빛님의 댓글

진리의빛 작성일

무사히 돌아오심에 감사합니다 ❤️ 언제나 승주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