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월 24일 - 인도 단기선교 첫쨋날 > 선교 일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선교 일지

2017 11월 24일 - 인도 단기선교 첫쨋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성철
조회 1,322회 작성일 17-11-24 18:20

본문

11/24-인도 단기선교 첫째날

샌프란시스코 공항을 떠난 지 25시간만에 24일 금요일 새벽2시에 인도 델리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새벽인데도 많은 여행객이 있었지만 예년과는 달리 5명 팀원의 짐이 모두 잘 도착했고 또 세관도 별다른 문제가 없이 잘 통과 되었습니다.

 

마중나온 손 선생님과 라비와 만났습니다.인사를 나눌 겨를도 없이 숙소인 그레이더 노이다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새벽 4시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안타깝게도(!) 인터넷이 되지 않아서 소식을 올릴수가 없었네요.

 

이게스트 하우스는 새누리 지원으로 시작된 현지 지도자 훈련원을 위해 오시는 강사님들을 위해서 렌트한 아파트입니다. 방 세개에 화장실이 각방에 딸린 아파트는 훈련원에 아주 유용하게 쓰이고 또 저희도 이곳에 묵을수 있어서 경비 절감에도 도움이 되고..

 

먼저 이곳까지 잘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기도드리는 시간을 갖고 팀원 각자의 단기선교 임하는 마음 자세들을 나누는 시간과 또 각자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겸 아침을 새벽 5시에 하고  가져온 짐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명이 일인당 2개씩되는 짐을 가져왔는데 종류별로 나누고 다시 Packing하는 데 다들 새벽 7시가 넘어 피곤할텐데도 피곤을 모르고 힘을 합했습니다.

 

새벽, 아니 아침9시가 되었네요. 찬양연습을 하느라 시간 가는줄을 몰랐네요.. 이제 저희는 이곳에서 몇시간을 쉰후에 오후부터 시작되는 사역을 위해 나갈예정입니다.

 

아침 11시반에 모여 큐티 시간을 갖고 오늘하루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으로 사역 첫째날을 시작합니다. 먼저 첫날에 오랫 여행과 부족한 잠때문에 피곤함을 극복하고 사역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성령님의 도움심을 강구합니다.

 

오후 첫 사역지는 ㅌㅌㅌ 가정을 방문해서 전도하고 말씀을 나누었고 가져간 선물들을 나누어주었습니다. 작년에  보았기때문에 그런지 다들 반갑게 맞아줍니다.

 

오후에서 선생님이 개척하신 교회에서 어린이 사역을 하여습니다. 학교를 마친 아이들이 교회로 모이고 말씀을 전하고 아이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조정옥자매님과 이진원자매님은 아이들을 한명씩 붙잡고 기도해주며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오늘 저녁은 델리 기차역으로 가서 밤 기차를 타고 시골 마을을 향해서 갑니다. 10시 30분 기차를 타면 기차에서 잠을 자고 내일 아침에 알라하바드에 도착하게 되죠.

 

오늘 하루는 거의 24시간을 사역하게 되는 날이네요. 사역첫쨋날부터 강행군을 시작하지만 다들 성령충만한 모습으로 피곤함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