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나눔

Total 25건 1 페이지
  • 25
    P.AndyNov 03.2019 [요한 공동체] 가을 피크닉
      새누리교회에 총 5개의 공동체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요한공동체 가을 피크닉을 다녀왔습니다~ 장년 100명, 아이들 30명 이상 모였습니다. 굉장히 높은 참석률이었습니다. 요한공동체 전체 장년인원이 약 180명 정도인데 말이죠... 음식이 모자라는 현상이....다행히 목장별로 음료와 간식을 풍성히 준비해서 오병이어의 기적을 경험한 시간들이었습니다. ^^ 단체사진을 맨 나중에 찍어서 없는 분들이 있네요....아쉽...   진행순서는 터키선교중이라서 참석 못하는 아쉬움을 영상으로 담아 보내신 담임목사님의 인사영상>예배>식사 및 교제>선물퀴즈>공동체 게임> 뒷정리> 그리고 번외로 형제들의  '족구' 까지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내년 봄엔 더 풍성하게 모입시다~~^^ 그리고 모두 내일 주일에 봅시다~ 승주찬!                                                    
    Read More
  • 24
    관리자7(신현정)May 26.2019 [RTM 장애사역] 2019년 봄 피크닉!!
    지난 토요일 길로이가든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ad More
  • 23
    김숙May 27.2018 새누리 성가대 피크닉 - Choir Picnic, Foothill Park
      Palo Alto Foothill Park 에서 "성가대 피크닉"으로 즐겁고 은혜로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Read More
  • 22
    정은석Jun 04.2017 마태 공동체 2초원 피크닉
    마태 공동체 2초원 피크닉이 오늘 주일 예배 후 있었습니다. 준비한 고기+반찬을 먹은 후, 줄 하나로 한시간 넘게 남녀노소 놀아줄 수 있음을 증명하고 왔습니다. 무엇보다 인사를 나눌 기회가 없었던 다른 목장 식구들과 만날 기회가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Read More
  • 21
    김기택May 25.2017 누가 공동체 2초원 + 4초원 피크닉
    누가 공동체 2초원 + 4초원 피크닉이 주일예배후 렝스토프 파크에서 있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무더웠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각 목장에서 정성껏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Read More
  • 20
    류호정May 18.2017 새누리 성가대 피크닉 풍경
    "5월 6일 토요일 10시에 성가대 피크닉이 있습니다" "자, 참석 못하시는 분들 손들어 주세요?" 라는 통보와 더불어 계수는 시작 되었다. 얼추 참석 못하는 사람들은 빼고 모두 참석 하는 분위기였다 ^^;;;. 얼떨결이었는지 실수였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성가대 임원 카톡방에 초대 되어져버려서 준비하는 사항들을 모두 알아버리게 되었다. 몰랐더라면 그냥 일상적인 피크닉이려니 하고 갔었을텐데, 수고스러운 준비 진행사항들을 알 수 있게 되었다. 성가대원들을 더 기쁘게 해 주려고 당일날 까지 비밀스럽게 준비해 주길 임원들에게 부탁하셔서 임원들 모두 조심스럽게 움직였지만.... 당일날 박스를 열어보기전까지 임원들도 예측하지 못했던 지휘자님의 피크닉 보따리는 참으로 놀라왔다. 언제 이 많은 순서들을 준비했으며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 못지 않은 통솔력, 제치, 완벽한 워십댄스까지 준비했는지... 지난 다음 돌아보니 참 감사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닐 수 없다. 우리가 무엇이관대 이토록 섬김의 모습으로 헌신하셨을까...    그 헌신된 마음을 아셨는지... 주님은 반응이 고래 같은 성가대 단원들을 당일날 춤추게 하고 수다 스럽게 만드셨나 보다. 이번 피크닉에서 주님이 저희에게 주시려는 것이 뭘까요라고 찾던 나에게 알려주신 것 처럼, 성가대 대원 한사람 한사람에게도 남겨 주셨을거라 믿는다.       날씨가 예상치 못하게 추운 관계로 식사를 마치고 장소를 옮겨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했지만 오히려 그 후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엔 안성 마춤이 되어 주었다. 그러고 보니 보물찾기 등 야외에서 해야 할 일들은 하나도 빠지지 않고 다 하고 실내로 이동한 것 같다. 성가대의 합심하여 선을 이루고자 하는 모두의 마음을 아시고 더 좋은 곳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이구동성 고백하는 은혜로운 날이었다.    끝까지 함께 마음을 모아준 성가대원들 모두와 준비하신 임원들, 특히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은혜롭게 이끌어 주신 장시용 지휘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고, 주일 말씀 준비로 바쁘신 가운데 잠깐이라도 들려주신 손목사님과 요한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성가대의 나눔을 기뻐하며 세심하게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린다.          성가대 피크닉 사진 더 보기: https://photos.google.com/share/AF1QipNO6TonnIFrkRKM7LNA89yesFv1s-j4Nhez-HoSW2wJGTy9R_w0UlPu9l_dcp_HHA?key=V25IT1NfS0dTYWx1Vmg2Qi1xTzVYV01ndW9mRkJR          
    Read More
  • 19
    김기택May 09.2017 누가 공동체 1초원 + 3초원 피크닉
    누가 공동체 1초원 + 3초원 피크닉이 주일예배후 렝스토프 파크에서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좋은 날씨 가운데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서로를 알아가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Read More
  • 18
    관리자7(신현정)Sep 20.2016 9/17 클래시스 목장 피크닉
    화창 (했었는데 떠날때쯤 해무가....)한 가을, 토요일 오후, 클래시스 목장+ 에서 피크닉을 다녀왔습니다.  
    Read More
  • 17
    김기택Aug 23.2016 누가 공동체 목자 피크닉
    누가 공동체 목자 피크닉이 목자훈련후 렝스토프 파크에서 있었습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아름다운 교재와 함께 목자들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Read More
  • 16
    이수진Jun 06.2015 열방 목장 굴.삼 피크닉
    Read More
  • 15
    김종호May 05.2015 마태공동체 2초원 피크닉
    마태공동체 2초원(벧엘, 깊은샘, 섬김 목장) 피크닉이 4/19 주일 오후 있었습니다.  함께 찬양을 드리고, 말씀을 듣고, 식사를 나누고 교제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식사후 형제님들은 흥미진진한 목장대항 족구와 농구 등 운동으로, 자매님들은 따뜻한 그릴 옆에서 옹기종기 모여 담소하며 교제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 준비로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ad More
  • 14
    김종호May 05.2015 마태공동체 3초원 피크닉
    4/19 주일 오후 Palo Alto Mitchell Park에서 마태공동체 3초원 피크닉이 있었습니다.  마태공동체 3초원 소속된 샘물, 옹달샘, 땅끝, 샬롬 목장이 서로 주안에서 교제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식사시간 뿐아니라, 자신이 속한 목장을 넘어서 다른 목장의 분들과도 함께 교제하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Read More
  • 13
    김종호May 05.2015 마태공동체 1초원 피크닉
    오늘 마태공동체 1초원 피크닉(사랑,몽골,에바다 목장)이 Foot Hills Park에서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장소도 좋고, 사람도 좋고, 모든 것이 좋으신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주일예배후 조금 늦은 점심을 함께 초원식구들과 야외에서 함께 먹게 되어 더욱 풍성한 교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해주신 초원장님을 비롯한 목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주안에서 모든 목장이 더욱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져 나가길 소망합니다.     
    Read More
  • 12
    정윤철Mar 28.2015 사랑목장 피크닉 (3/28)
    사랑목장 피크닉이 3월 28일 토요일 오전에 팔로알토 Foothills Park에서 있었습니다. 토요 아침 예배 후 교회에서 모여 함께 공원으로 가서 먼저 산행을 하고 준비해온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마태 공동체 지도 목사님이신 김종호 목사님 가정이 함께 조인하셔서 함께 식사하며 배드민턴과 축구, 풋볼 등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말씀으로 지으신 하나님의 위대하신 능력을 음미하고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Read More
  • 11
    김종호Sep 07.2014 [친교봉사팀] 전교인 피크닉 준비
    피크닉을 위해 9/6(토) 아침 교회 주방이 분주합니다.  친교봉사팀을 중심으로 많은 분들이 다음 날 있을 피크닉을 위해 음식 준비에 한창입니다.  비록 몸은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새누리 식구들이 피크닉에서 맛있게 식사할 것을 생각면 오히려 기쁨이 넘칩니다.  친교 봉사팀의 준비 없이 어떻게 피크닉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매번 교회의 큰 행사 때마다 음식과 행사 준비를 도맡아 수고해주시는 친교봉사팀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