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교봉사팀} 피크닉 대작전 > 나눔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나눔

{친교봉사팀} 피크닉 대작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신지연
조회 1,359회 작성일 12-09-17 00:05

본문

작전명 다음주 피크닉 !!!!!!!

9 월 16 일 주일 오후 1 시 30 분 예배후 다음주 새누리 피크닉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친교 봉사팀의 작전 회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친교 봉사팀 회의에는 몇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맡겨진 역할에 아무도 사양하지 않는다. 둘째... 항상 교회의 각종 행사를 기쁘고 자원하는 마음으로 섬긴다.

세째... 새누리의 모든 음치들이 모여 있는 부서로써 시작 찬양은 항상 엉망이다.

다음주 23 일 주일 연합 예배 이후 Cuesta Park 에서 있을 피크닉을 위하여 정확한 참석인원 예상 파악과 최저 예산으로 최대한의 만족스러운 식사 메뉴를 만들기 위한 정보 공유, 각 친교 봉사팀원의 특기를 고려한 분업과 다른 부서와의 협동 전술 논의 , 팀원들의 주거 지역을 고려한 효율적이고 신속한 장보기를 위하여 마켓의 세분화와 담당자 결정 등이 논의 되었습니다.


아마 이번 피크닉은 교회 각 팀과 지체들 다수가 만들어 내는 하나의 환상적 팀웍이 돋보이는 피크닉이 될듯합니다. 이미 CM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에 자원을 해주신 분이 계시고, Youth 의 Jae 전도사님 께서는 게임 인도와 아이들을 위한 스포츠를 담당해 주실 예정입니다. 필리핀 선교팀과 일본 선교팀께서 함께 아이들을 위한 풍선 만들기를 도와 주실 예정이며, 친교 봉사팀의 BBQ 의 달인인 형제님들은 그날의 불앞에서의 장시간의 BBQ 위하여 이미 체력 보강과 BBQ 기술 단련에 들어 가셨고요. 음식의 특성을 고려한 운반 테크닉 까지 세세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루실 예정입니다. 피크닉을 위한 새누리의 배너 제작과 텐트 셋업, 그리고 CLEAN UP 에는 화이팅 새누리의 청년팀이 맡아서 수고하실 예정이랍니다.


한 소년이 드렸던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 안에 들어 있었던 <나눔> 이라는 단어.

나만을 위해 쌓아두지 않고 자기만을 위해 먹는 것이 아닌 많은 사람을 위해 나누고 자기의 것을 찢는 희생속에 주님의 능력과 사랑이 있습니다.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새누리 교회가 꿈꾸는 오병이어가 다음주 피크닉 속에서도 마구 마구 일어날 줄 믿습니다.

 

f1.jpg f2.jpg f.jpg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손경일님의 댓글

손경일 작성일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예수님을그리고 새누리를 향한 사랑과 섬김을 주님께서 아십니다....

profile_image

양준모님의 댓글

양준모 작성일

새누리의 쟁쟁한 형제 자매님들이 여기에 다 모여 계셨네요. animate_emoticon%20(48).gif

profile_image

유지숙님의 댓글

유지숙 작성일

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무슨 음식이 나올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