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8일 - 교.이.소 시리즈I-6(에베소서강해) "그러나..!" : 손경일 목사 > 주일예배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주일예배

2014년 6월 8일 - 교.이.소 시리즈I-6(에베소서강해) "그러나..!" : 손경일 목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ermonAdmin
작성일 14-06-11 15:22

본문

손경일 목사님 | 교.이.소 시리즈 I-6 (교회, 이땅의 소망!) "그러나..!"  |  에베소서 2:1-7

 MP3 음성설교  바로듣기 

blank.gif


             

 다운로드 (플래쉬 미지원 스마트폰에서 듣기)
download




스마트폰에서 팟캐스트 구독하기 (podcast 앱을 먼저 설치한후 클릭하세요)
podcast.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JeeyoungKim님의 댓글

JeeyoungKim 작성일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린도 전서 5:17)




우리의 과거는 지나간 시절, 즉, 예수를 믿음으로 새 피조물이 되기 이전의 모습인데, 우리는 과거의 행위를 거듭할 때가 있지요.  우리의 본질은 생명되신 예수의 거룩한 자녀가 되었으나, 행위는 그것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구원 받은 자녀라면 더이상 아무런 생각없이 죄를 즐기거나 신앙 양심의 가책 없이 죄 안에 빠져 있지는 않습니다.


본질이 바뀌었기 때문이지요. 죄인이라는 본질이 자녀라는 본질로 바뀌었으니까요.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우리의 본질 자각하면서 그에 합당한 행위를 할 수 있도록 애쓰는 것이지,  본질 자체를 부정할 것은 아니지요.
교회된 우리의 본질을 기억하게 하는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