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영진이가 YM 으로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 RTM_Office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RTM_Office

내일부터 영진이가 YM 으로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윤기
조회 552회 작성일 13-11-30 20:21

본문

조이팀 형제자매 여러분,


추수감사절 잘 지내셨습니까?

내일 부터 영진이와 YM 에 들어가기로 영진이 부모님과 YM 의 Jae 전도사님과 협의가 되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에는 처음으로 YM 에 영진이와 영진 아버지 와 같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원래 저 나름대로의 계획은 영진이와 오붓이 교회부엌에서 Nocho snack 을 만들어 YM 아이들에게 serve 하며 "데뷰" 를 하려하였지요.

그런데 금요일 5시반에 영진이와 만났는데, 예상외로 부엌은 사람으로  꽉차있었습니다.

Awana 에 목장에 북적하여 우리의 계획은 거의 수포.

부엌한 구석에서 겨우 Nacho 를 만들었지만 영진이는 밖에서 아빠와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YM 에서는 비교적 영진이가 편안해 하는 것 같았고요, 예상대로 아이들은 "Hi" 하고서는 자기들만의 세상으로.

그런데 Brian Kang 이 조금늦에 왔지만 영진이곁을 꼭 지키면서 같이 해주는데 어찌나 기특하고 고맙던지요!

(Brian 은 전도구제부에서 shelter 에 갈때도 꼭 단골로 오던 학생이었습니다)


나중에 한전도사님 부부와 영진이 아빠, 그리고 제가 약식 conference 를 하였고요, 내일 부터는 영진이가 YM 으로 try out 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내일 YM service 때에 제가 약 5분간 video 를 YM 에게 보여주고 약간의 pep talk 을 하면서 영진이를 YM 에 소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마 잘 될 것입니다.  영진이에 적응과 또 좋은 buddy 들이 나타나기를 위하여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2월8일 2PM 4번방에서 조이팀 기도회로 모이기로 하겠습니다.

식사하시고 4번방으로 오셔서 같이 힘을 모아 기도하며 영진이와 그 가족을 위햐여 기도하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윤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